Sky Harbour의

Sky Harbour의 American Airlines 램프 직원들 사이에서 COVID-19 사례 급증

파워볼사이트 피닉스 – 노조 관계자에 따르면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의 아메리칸 항공 지상 승무원 최소 70명이 4월 27일 현재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그중 4명은 입원이 필요했습니다.

1,000명의 “날개 아래” 승무원의 개인이 계속 테스트됨에 따라 숫자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스카이 하버에서 발생한 첫 번째 사례는 4월 8일 항공사에 보고되었습니다.

American Airlines 항공기 서비스 직원의 일부를 대표하는 IAM(International Association of Machinists & Aerospace Workers) 노조의 지역 지부인 Sky Harbour Lodge 2559의 회장인 Donald Carbonneau에 따르면 10일 이내에 그 숫자는 최대 2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스카이 하버의 다른 항공사.

파워볼 추천 스카이하버 공항에서 확인된 총 COVID-19 사례 수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ky Harbour의

AZCIR은 거의 12명의 American Airlines 직원과 노조 대표를 인터뷰하고 회사 내부 메모와 이메일을 입수했으며 개인 직원 Facebook 페이지에서 수백 개의 게시물과 댓글을 검토하여 Sky Harbour의 COVID-19에 대한 항공사의 대응에 대한 직원의 우려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노조에서 동료를 대표하는 직원 이외의 직원은 회사 정책 위반과 회사 업무를 논의한 것에 대한 보복이 두려워 신원 확인을 거부했습니다.

Sky Harbour의

AZCIR은 또한 Sky Harbour에 있는 American Airlines 관리자에게 연락했지만 회사를 대신하여 말할 권한이 없거나 AZCIR 기자가 남긴 메시지를 반환하지 않았기 때문에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피닉스에서 알려진 아메리칸 항공의 COVID-19 사례는 제트웨이와 수하물 찾는 곳에서 승객의 수하물과 화물을 싣고 내리는 승무원 중 한 명입니다.

여기에는 유지 보수 작업자와 터미널 게이트에서 항공기를 안내하는 책임이 있는 사람도 포함됩니다.

항공사 직원은 연방 및 주 정부가 필수 직원으로 간주한 제한된 그룹의 일부로, 지역, 주 및 연방 공무원의 지침에 따라 전염병이 발생하는

동안 현장에서 일합니다.

개인 보호 장비(PPE)의 제한된 공급이 의료에서 ​​최초 대응자에 이르는 분야의 중요 서비스 직원을 방해함에 따라 다른 필수 인력도 유사한

부족과 감염률 증가에 직면해 있습니다.

필수 근로자가 직장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연방 정부의 항공 산업에 대한 수십억 달러 구제 금융과 미국 전역에서 사업 재개를 촉구하는 가운데 나옵니다.

애리조나의 Doug Ducey 주지사는 4월 30일에 만료될 사업 제한을 해제할지 여부에 대해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최신 스토리를 받아보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AZCIR 지원
AZCIR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기부
아리조나 AFL-CIO의 프레드 야마시타(Fred Yamashita) 전무이사는 4월 23일자 서한에서 듀시와 주 의회에 모든 필수 근로자에게 PPE 및 COVID-19 테스트를 제공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Yamashita는 “증상 상태에 관계없이 직원이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아리조나가 주민들과 필수 근로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앞장서는 것이 중요합니다.”more news

이 서한은 또한 스카이 하버의 American Airlines 직원들 사이에서 확인된 COVID-19 사례에 대한 제한된 정보에 대한 우려를 강조했으며

회사가 “이 직원의 감염률이 급증한 이유”로 감염 데이터 공유를 꺼리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노동 조합 관계자는 AZCIR에 아메리칸 항공이 데이터 공개를 거부한 것은 업계만의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다른 항공사들이 덜 투명하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