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key Rourke는 판결 후 Amber Heard가

Mickey Rourke는 판결 후 Amber Heard가 ‘Gold Digger’라고 비난했습니다.
미키 루크(Mickey Rourke)는 전 남편 조니 뎁(Johnny Depp)과의 명예 훼손 재판에서 엠버 허드를 “금광부”라고 비난했다.

59세의 뎁은 2018년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기고문에서 36세의 허드를 상대로 5천만 달러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Mickey Rourke는

6주간의 재판 끝에 배심원단은 6월 1일 Depp에게 보상적 손해 배상으로 1000만 달러와 징벌적 손해 배상으로 500만 달러를 선고했습니다. 판사는 버지니아 법이 징벌적 손해배상을 제한함에 따라 징벌적 손해배상액을 $350,000로 조정했습니다.

Mickey Rourke는

1억 달러에 대해 반대 소송을 제기한 허드는 배심원단에 의해 200만 달러를 받았는데, 배심원은 Depp의 전 변호사인 Adam Waldman이 Aquaman 스타에 대해 명예를 훼손한 발언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화요일에 두 번째 부분이 공개된 영국 TV 쇼 Piers Morgan Uncensored에 출연하는 동안 진행자 Piers Morgan은 레슬러 스타 Rourke에게 재판과 그 결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물었습니다.

인터뷰 초반에 톰 크루즈를 비판했던 루크는 “나는 조니를 수년간 알지만 그를 자세히 알지는 못한다”고 답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하지 않은 일에 대해 비난을 받은 적이 있다는 것뿐입니다.” Rourke가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그것으로 인해 몇 년 동안 영화 작업에 비용이 들었고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진실이 드러났지만, 영화를 잃고 실직을 하고 나서야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떤 금광에게 베일려고 하는 누군가에 대해 기분이 나빴어요, 아시죠?”

“그녀가 그랬다고 생각해?” Morgan은 Rourke가 “절대적으로”라고 대답하기 위해 자신을 수정하기 전에 욕설을 삭제하도록 촉구했습니다.

Newsweek는 의견을 듣기 위해 Heard의 담당자에게 연락했습니다.

Depp과 Heard의 법정 다툼 동안, exes는 가정 폭력 혐의를 포함하여 서로에 대한 일련의 혐의를 제기했습니다.

2017년 이혼이 확정된 뎁과 허드 모두 계속해서 혐의를 부인해왔다.

허드를 대리하는 법무팀은 최근 재판에서 배심원으로 일하도록 소환된 사람이 나타나지 않고 다른 사람으로 교체되었다는 법원 문서를 통해 이 과후방주의 정을 오판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뎁의 변호인단은 월요일 허드의 새로운 재판 요청에 응하며 여배우의 요청이 “이상하다”고 주장하는 36페이지 분량의 메모를 제출했다.

“Depp씨는 법원이 허드씨의 재판 후 동의를 거부해야 한다고 정중하게 제출합니다. more news

또한 Depp의 팀은 피해가 “과도하다”는 Heard의 주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무언가가 붙을 수 있다는 희망으로 벽에 엄청난 양의 진흙을 던졌다고 들었는데, 손해에 대한 배심원의 평결은 완벽하게 합리적이었고 이 사건의 증거와 증언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텍사스 토박이 허드의 변호사 Elaine Bredehoft는 허드가 Depp에게 빚진 금액 전액을 지불할 수 없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