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ia Cash는 노동당이 노조를 ‘대담하게’하고

Michaelia Cash는 노동당이 노조를 ‘대담하게’하고 BOOT 변경으로 ‘정치를 하는’ 알바니아 정부를 비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림자 고용 장관은 정부가 노동 조합을 “대담하게”하고 직장 관계로 정치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Michaelia Cash는

토토홍보 야당은 그림자 고용 장관이 주요 공정성 테스트에 대한 정부의 사소한 변경이 연합의 제안을 반영했다고 주장하면서 노동당이 주요

일자리 정상 회담에서 “정치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정부는 과반수 지지에도 불구하고 근로자의 근로조건이 후퇴할 수 있다는 가정하에 공정근로위원회가 협약을 취소하도록 하는 조항을 폐지해

BOOT(더 나은 전체 테스트)를 개혁하기로 약속했다.

Michaelia Cash는 정부가 다중 고용주 거래를 확대하기 위한 기업 교섭에 대한 주요 개혁에 대한 절충안으로 Jobs and Skills Summit 동안

비즈니스 변화를 “매달렸다”고 말했습니다.

Michaelia Cash는

“정상회의를 마치고 나서 우리는 호주에서 매우 행복하고 대담한 노동조합 운동과 ACTU 목록의 1위 항목인 70년대와 80년대, 산업 전반에 걸친

교섭의 암울한 시대로 되돌아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라고 캐쉬 상원의원은 월요일 스카이 뉴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앤드류 볼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림자 고용 장관은 BOOT 변경에 대한 정부의 개방성은 2021년 연합의 제안에 반대하는 것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고 말했습니다.

캐시 상원의원은 “당시 알바니세 총리가 더 많은 계약을 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더 높은 임금을 받는 것에 대해 소극적이었다면 왜 당시

우리의 겸손한 변화를 지지하지 않았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그는 이제 기본적으로 그들이 정치를 하고 있을 뿐 그 이상은 아니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다음 주에 연립의 법안을 의회에 제출하여 자신의 법안으로 통과시키면 호주 국민들에게 어떤 식으로든 완전 고용 시험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임금과 더 높은 생산성.”

야당은 정부의 일자리 및 기술 정상 회담을 “토크 페스트”라고 비난하고 노동당이 노동 조합 운동에 손을 대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노조는 140명 이상의 초대 대상자 중 약 25%를 대표하는 반면 민간 부문 근로자의 10% 미만이 노조원입니다.

소기업 대표인 알렉시 보이드(Alexi Boyd) 호주 소기업 조직 위원회(Council of Small Business Organizations Australia) CEO만이 정상 회담에 참석했습니다.

Cash 상원의원은 노조의 과잉 대표가 기업계에 “경종을 울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손님 목록을 한 번만 보면 이것이 모두 사전에 결정된 정상 회담이었고 순전히 쇼를 위한 모임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림자 고용 장관은 BOOT 변경에 대한 정부의 개방성은 2021년 연합의 제안에 반대하는 것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고 말했습니다.

캐시 상원의원은 “당시 알바니세 총리가 더 많은 계약을 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더 높은 임금을 받는 것에 대해 소극적이었다면 왜 당시 우리의 겸손한 변화를 지지하지 않았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