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ton , 4명의 Royal Military College 생도를 잃은 슬픔

Kingston 시장인 Bryan Paterson은 금요일 일찍 캠퍼스에서 차량이 물에 빠진 후 사망한 4명의 Royal Military College 생도를 잃은 것에 대해
지역 사회가 충격과 슬픔을 함께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ingston

4학년 생도들은 RMC 지휘관 Josée Kurtz 제독에 의해 Jack Hogarth, Andrei Honciu, Broden Murphy 및 Andrés Salek로 식별되었습니다.

Paterson은 “그들은 전국에서 왔지만 이곳에 오면 다른 누구와 마찬가지로 Kingston 커뮤니티의 일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손실을 확실히 슬퍼하고 있습니다.”

RMC의 조교수인 Paterson은 생도 중 두 명이 몇 년 전에 그의 수업 중 하나에 있었지만 잘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장례식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세부 사항은 밝히지 않고 대학이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의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했으며 가족, 친구 및 동료 생도들을 위해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RMC 커뮤니티 전체 및 지금 어려운 시기에 직면한 모든 사람들과 함께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Kingston 전직 교사 놀라지 않은 생도, 국가에 봉사하기로 결정

이 생도들은 학사 학위를 마치기까지 몇 주가 남지 않았습니다. Hogarth와 Salek은 군사 및 전략 연구를 공부하고 군대에서
기갑 장교가 될 계획이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Honciu는 경영학을 공부하고 물류 장교가 될 예정이었고 Murphy는 Royal Canadian Air Force의 항공 우주 환경 관제사가 되려는
의도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Honciu는 전 고등학교 교사에게 상당히 조용하고 수줍음이 있지만 행복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얼굴에 미소를 띠고 모두를 웃게 했습니다.” 토론토의 Northern Secondary School에서 9학년과 10학년에서 Honciu 수학을
가르쳤던 Richard Oki가 말했습니다.

Oki는 “9학년 수학 초반에 Andrei가 훌륭한 학생이라는 것이 분명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Honciu가 중등 이후 엔지니어링을 추구하기를 희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작업은 항상 흠잡을 데 없었고 수학뿐만 아니라 많은 과목에서 매우 똑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수업에서 바로 눈에 띄었습니다.”

Oki는 특히 Honciu가 졸업한 지 몇 주밖에 안 된 것을 감안할 때 이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학문적으로 강함과 함께 그는 학교 축구팀의 리더였습니다.

오키는 “그가 우리나라를 대표할 용기와 용기를 가졌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모두가 우울하고 기분이 나쁩니다’: Queen의 학생

Queen’s University의 1학년 학생인 Tyson Rudolph는 생도를 알지 못했지만 RMC에 다니는 다른 학생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는 “다들 기분이 우울하다”고 말했다. “듣고 보니 정말 슬프네요.” 

Kingston에 거주하는 Doreen Vroegop은 이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있는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인생이 이제 막 시작되는 이 어린 아이들이

사건은 금요일 오전 2시 직후에 Kingston 항구와 St. Lawrence 강의 네이비 베이 사이에 위치한 Kingston 캐나다군 기지의 반도인 Point Frederick에서 발생했습니다.

캐나다군 헌병의 독립 부서인 캐나다군 국가수사국(Canadian Forces National Investigation Service)이 조사를 진행 중이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