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영국은 유럽식으로 폐쇄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까?

Covid 영국은 과연 해낼수있을까?

Covid 영국의 방법

서유럽 일부 지역에서 COVID 감염률이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규제와 봉쇄가 도입되고 있다.

그것은 영국이 선례를 따를 수 있다는 두려움을 촉발시켰다. 그러나 영국이 유럽 대륙에서 목격되고 있는 최악의
상황으로부터 벗어날 것이라고 믿을 만한 많은 이유가 있다. 사실, 영국은 이번 겨울 코브라도 이겨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위치에 있을 것이다.

왜 그럴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서유럽에서 사례가 급증하기 시작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영국과 달리, 특히 영국과 달리, 유럽의 많은 지역들은 훨씬 더 오랫동안 주요한 규제를 유지했습니다.

영국은 7월 중순에 완전히 문을 열지 않았지만, 유럽의 일부 지역은 가을까지 문을 열지 않았고, 많은 곳에서 그들이
했던 것처럼 더 엄격한 제한을 유지했다.

이 중 일부는 타이밍과 관련이 있었다. 영국은 더 전염성이 강한 알파 변종에 의해 타격을 입었고, 그 후 델타 변종에
더 빨리 타격을 입었는데, 이는 영국이 다른 나라들보다 먼저 잠금 해제를 추진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Covid

그러나 정부의 최고 과학자인 크리스 휘티 교수와 패트릭 발런스 경이 이를 지지한 것은 의식적인 선택이기도 했다.

스스로 건강에 해를 끼치는 제한을 끝내는 이점과 함께 여름철에 감염이 다시 일어나는 것, 이른바 출구파가 더 낫다는 논리가 작용했다.

바이러스 확산의 증가는 더 나은 날씨로 완화될 것으로 예상되었고, 이는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하며, 전반적으로 보건 시스템에 대한 압력이 증가하는 겨울 경색을 피할 것으로 여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