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ken은 권리와 억압 우려에 대해 르완다를

Blinken은 권리와 억압 우려에 대해 르완다를 책망합니다.

Blinken은

먹튀검증커뮤니티 키갈리, 르완다 (AP) — 목요일 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은 민주주의와 인권 문제에 대해 르완다 당국을 비난하면서

중앙 아프리카 국가가 정치적 공간을 개방하고 자유를 보호하지 않고는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르완다의 1994년 대량 학살의 엄청나게 어려운 역사를 인식하고 그 대량 학살의 지속적인 유산을 알고 있지만 일부 사람들의 범죄화 …

정치에서, 현 정부에 반대 의견을 표명하는 사람들에 대한 괴롭힘은 Blinken은 기자 브리핑에서 르완다의 경우 비일상적인 완전한 평화와 안정, .

성공을 말했습니다. 그는 아프리카 3개국 여행의 마지막 정거장인 르완다의 수도 키갈리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앞서 Blinken은 1994년 르완다 대량 학살 희생자 추모비를 방문하면서 “이 추모비에 감동을 받았고 생존자들의 회복력과 이 나라의 놀라운 발전에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블링켄은 후투족 극단주의자들이 투치족과 온건한 후투족에 대해 자행한 집단 학살의 희생자 800,000명 이상을 기리는 대규모 묘지에 화환을 바쳤습니다.

Blinken은 권리와 억압

블링켄은 기념관에 있는 방명록에 “우리 가족은 홀로코스트의 공포를 경험했고 나는 그러한 비극적 사건을 추모하는

것의 중요성에 감사한다”고 적었다. “미국은 르완다의 부흥과 민족적 화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강력히 지지합니다.”

르완다에서 Blinken의 목표 중 하나는 테러 혐의와 투옥에 대한 유죄 판결로 인해 르완다 정부가 국내외 비판자들에 대한

가혹한 대우에 주목하게 된 폴 루세사바기나(Paul Rusesabagina) 사건에 대해 관계자들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루세사바기나는 대량 학살 기간 동안 수백 명의 투치족을 보호하기 위해 호텔 매니저로서 자신의 노력을 극화한 할리우드

영화 “호텔 르완다”의 영웅입니다. 미국은 미국 대통령 자유훈장을 받은 루세사바기나가 르완다에서 부당하게 수감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우리는 Paul Rusesabagina의 재판을 통해 우리의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재판이 공정하지 않았다는 확신이 있습니다.”라고 Blinken은 말했습니다.more news

“나는 폴 카가메 대통령과 이 문제에 대해 논의했지만 구체적인 논의는 하지 않고 계속해서 가족과 소통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가족에 따르면 최근 몇 년간 건강이 좋지 않은 루세사바기나(68)를 도울 수 있는 것은 워싱턴의 외교적 개입뿐이라고 많은 활동가들이 믿고 있다.

그는 지난해 9월 25년형을 선고받았다. 그의 유죄 판결은 그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를 방문하는 동안 실종되었고 며칠 후

르완다에서 수갑을 차고 나타난 지 1년이 넘은 후 이루어졌으며, 그의 반대 단체의 무장 세력을 지원했다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방문하고 이번 주 초에 콩고도 다녀온 블링켄은 아프리카의 오대호 지역에서 특히 어려운 시기에 르완다에 옵니다.

작은 중앙 아프리카 국가가 두 정부가 반군을 지원한다는 주장에 대해 광대한 이웃 콩고와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서로에게.

Blinken은 Kagame에 르완다가 M23 반군을 지원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최근 유엔 보고서가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르완다 당국은 이러한 혐의를 부인하고 유엔 전문가들의 보고서를 “실제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한” 조치로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