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신장 이후

홍콩 신장 이후 미국, 티베트에 인권 관심 돌린다
미국은 최근 몇 달 동안 신장 자치구와 홍콩의 인권에 대한 중국의 처우를 겨냥한 법안이 쏟아지면서 베이징을 화나게 했습니다. 티베트가 이제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홍콩 신장 이후

넷볼 미 하원 외교위원회는 수요일 티베트의 종교와 인권에 대한 미국의 더 강력한 지원을 요구하는 법안을 승인했다.

2019년 티베트 정책 및 지원법으로 알려진 이 법안은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전체 표결을 위해 하원에서 통과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의원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중국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서 무슬림 소수자 100만 명을 대량 구금한 데 연루된 개인에 대한 제재를

허용하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그리고 몇 달 동안 홍콩에서 반정부 시위를 벌인 후, 미국은 홍콩의 인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보이는 개인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유사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more news

티베트 법률의 주요 조항은 티베트 불교 공동체가 차기 달라이 라마 영적 지도자를 선출하도록 하는 것이고 베이징은 후보자가 종교적

규칙과 관습에 따라 선출되어야 하지만 중국 당국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위원회 위원장은 “중국 정부가 티베트인들이 고대의 신성한 전통을 통해 결정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고 티베트인을 위한 종교 지도자를

선출하는 것은 종교 자유의 기본 원칙에 대한 상상할 수 없는 위반”이라고 말했다. 엘리엇 엥겔 대표.

“중국 관리들이 이런 방식으로 티베트인의 종교 자유를 침해한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홍콩 신장 이후


이 법은 티베트 불교 지도자의 승계는 전적으로 티베트 불교 공동체에 의해서만 이루어져야 하는 배타적인 종교적 문제라고 명시하고 있다.

또한 미래에 자신의 달라이 라마를 임명하려는 중국 관리들에 대한 경제 및 비자 관련 제재를 요구합니다.

중국은 목요일 이 법안에 대해 국제법과 국제 관계 기본 규범을 위반했으며 중국 내정에 “심각한 간섭”을 했으며 티베트 독립 운동에

“거짓 신호”를 보냈다고 반발했다.

외교부 대변인은 “미국이 티베트 문제의 높은 민감도를 충분히 이해하고, 중국과 티베트 문제에 대한 약속을 준수하고, 티베트 문제를

사용하여 중국 내정에 간섭하는 것을 중단하고, 관련 법안 추진을 중단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겅솽이 말했다.

이 법안은 또한 미국이 이 지역의 수도인 라싸에 중국 영사관을 설립할 때까지 미국에 새로운 중국 영사관을 설치해서는 안 된다고 제안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티베트 지도자들과 중국 정부 간의 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다른 국가들과 협력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달라이 라마는 60년 전 봉기가 실패한 후 티베트를 떠나 인도에 망명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티베트 정책 및 지원법은 2002년 미국 법률을 업데이트하여 “티베트인의 고유한 정체성을 보호하려는 열망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법안의 후원자인 Jim McGovern 하원의원과 Marco Rubio 상원의원에 따르면 새 법안은 그 이후로 이 지역의 인권 침해에 대한

우려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워싱턴에 있는 티베트 사무국은 수요일 인도에 기반을 둔 중앙 티베트 행정부가 위원회의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