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학생 운동선수 유사법 승인

플로리다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은 플로리다 에서 예상했지만 원치 않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Ron DeSantis 주지사는 대학 운동선수가 2021-2022 대학 시즌부터 마케팅 파트너에게 얼굴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우량 선수들은 플로리다에서 즉시 벌 수 있는 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플로리다의 축구와 농구에 대한 대학 프로그램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대학 운동선수가 마케팅 및 광고 파트너에게 얼굴을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는 캘리포니아 법은 2023년까지 발효되지 않습니다. 의회가 법안을 뒤집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NCAA가 캘리포니아 또는 플로리다가 법을 시행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맘카페디비

NCAA는 소위 power 5 회의 및 기타 동맹을 포함하는 그룹 및 자회사가 업계의 경쟁 균형과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는 소수의 프리미엄 플레이어만 지불하는 방식에 대해 우려하기 때문에 의회에 로비를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현재 플로리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최고의 선수들이 월급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채용 이점이 있습니다. NCAA의 Faustian 거래는 선수가 아르바이트로 벌 수 있는 돈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많은 제한이 있는 거의 전액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주는 캘리포니아와 플로리다 따라 학생 운동 선수에게 자신의 초상을 판매할 기회를 허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CAA는 학생 운동 선수가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을 규제하는 국가 법안을 의회가 작성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Pac 12 커미셔너인 Larry Scott은 광고 자금의 95%가 자유 시장에서 남학생 운동선수에게 갈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NCAA는 1월까지 유사 계획을 마련할 계획이다. 학생운동선수가 아마추어였던 시절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스포츠 뉴스

구단주와 선수들이 돈에 대한 대중의 말다툼은 좋은 인상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메이저리그 구단주와 MLB 선수들의 25년 호감의 시대는 끝났다. COVID-19로 인해 미국에서 117,000명 이상, 캐나다에서 8,000명 이상의 생명을 앗아간 세계적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캐나다의 경기 침체와 미국 거리의 시위에도 불구하고 양측은 공개적으로 좋은 경기를 펼치지 못하고 돈을 놓고 싸웠다. 그러나 AT&T는 모든 일이 진행 중이던 가운데 Turner Sports 부서를 통해 메이저 리그 야구가 회복될 것이라는 내기를 걸고 업계에 장기적인 약속을 했으며 케이블 TV 권리를 MLB로 확장하여 약 10억 달러를 투자할 것입니다. 게임 계약. AT & T는 경기 침체와 미국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이 케이블 TV 코드를 자르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