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공습에 대응하기

푸틴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공습에 대응하기 위해 고군분투

푸틴의 러시아는

토토 직원 러시아군이 키예프의 맹렬한 반격 속에서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후퇴하는 동안 모스크바인들은 도시 건국 875주년을 축하하고 있었다.

불꽃놀이가 붐을 일으키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거대한 관람차, 새로운 교통 링크 및 스포츠 경기장을 개장했습니다.

러시아 수도의 축제 휴일 주말은 거의 7개월에 걸친 전쟁에서 크렘린을 깜짝 놀라게 한 우크라이나 사태와 극명한 대조를 이뤘습니다.

일부 무기와 탄약이 남겨진 Kharkiv 지역의 신속하고 혼란스러운 군대 철수는 러시아의 명성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모스크바가 침공 초기에 수도를 탈환하려는 시도가 실패한 후 키예프 인근 지역에서 군대를 철수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난 가장 큰 군사적 패배였다.

그가 상징적인 런던 아이보다 더 크고 현재 유럽에서 가장 큰 놀이기구인 관람차 개장이 포함된

휴일 축하 행사에 참석했을 때 푸틴은 우크라이나의 중요한 순간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우크라이나의 반격으로 크렘린궁은 대응을 위해 고군분투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방부는 하르키우 지역의 러시아 점령 지역이 남쪽 도네츠크 지역에서 모스크바 작전에 유리한

지점을 제공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병력 철수가 돈바스에서 러시아군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선언했다.

푸틴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철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일요일에 러시아와 국경의 좁은 땅을 따라 밀려난 러시아군을 보여주는 지도를 공개했다.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과 정부가 통제하는 다른 언론들은 후퇴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피하면서 개별 전투 에피소드에서 러시아군의 활약을 칭찬했습니다.

국방부 비디오는 이전에 조용한 지역인 Kharkiv 지역에서 Oskil 강을 건너려는 우크라이나 군대를 공격하는

러시아 헬리콥터 건쉽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진행중인 우크라이나 공격의 광범위한 규모를 인정합니다.

러시아의 많은 사람들은 좌절에 대해 서구의 무기와 전투기를 비난했습니다. 친 크렘린 일간지인

Komsomolskaya Pravda의 종군기자 Alexander Kots는 “우크라이나가 아니라 NATO 모두가 우리와 싸우고 있습니다.

전쟁이 일요일에 200일을 넘으면서 국가의 사기를 높인 새로운 우크라이나 전격전은 동부와 다른 지역에서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잠재적으로 훨씬 더 폭력적인 모스크바 대응을 촉발하여 적대 행위의 새롭고 위험한 확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요일 밤에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의 주요 기반 시설을 공격하여 여러 지역의 전력을 차단했습니다.more news

마크 갈레오티(Mark Galeotti) 교수는 “크렘린궁은 충격을 받은 것 같다”며 “아직 이를 어떻게 추진할지 계획을 세우지 않았기

때문에 언론은 지시가 나올 때까지 나쁜 소식을 무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보안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런던의 유니버시티 칼리지.

그는 이 상황을 “내러티브에 대한 국가의 통제가 깨지고 있다는 신호”라고 설명했다.

키예프의 성공으로 촉발된 내부 긴장을 완전히 반영하여 크렘린이 지원하는 체첸 지역 지도자인 람잔

카디로프는 러시아 국방부가 우크라이나의 승리를 가능하게 만든 “실수”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