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 하와이에서 연료 탱크 누출

국방부는 진주만 펜타곤 수돗물로 석유를 누출시킨 펜타곤 해군의 대규모 하와이 연료 탱크 시설을 영구적으로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펜타곤

국방부가 진주만 수돗물에 석유를 누출시킨 하와이에 있는 해군의 대규모 연료 탱크 시설을 영구적으로 폐쇄하고 모든 연료를 제거할 것이라고 펜타곤이 월요일 밝혔습니다.

존 커비 미 국방부 대변인은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의 결정은 새로운 국방부 평가를 기반으로 하지만 레드힐 대용량 연료 저장 시
설의 탱크에서 연료를 배출하라는 하와이 보건부의 명령과도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중 적의 공격으로부터 탱크를 보호하기 위해 산 중턱에 건설된 탱크는 진주만 가정과 사무실의 식수와 오염된 물에 누출되었습니다.

거의 6,000명에 가까운 사람들, 대부분이 진주만-히캄 합동 기지 또는 그 근처에 있는 군용 주택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메스꺼움
, 두통, 발진 및 기타 질병에 대한 치료를 받기 위해 병에 걸렸습니다. 그리고 4,000명의 군인 가족이 집에서 쫓겨나고 호텔에 머물고 있습니다.

Lauren Wright는 피부가 벗겨지고 메스꺼움과 구토를 느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녀의 증상은 그녀가 집의 물로 술을 마시고, 샤워하고, 설거지를 중단했을 때만 사라졌습니다.

펜타곤 하와이에서 연료 탱크 누출 시설 폐쇄

12월 초부터 Wright, 그녀의 선원 남편과 7세에서 17세 사이의 세 자녀는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군이 지불하는 호놀룰루 호텔에 사는 수천 명의 군인 가족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스틴은 성명에서 “이것이 옳은 일이다. “중앙에 위치한 이 규모의 대량 연료 저장고는 Red Hill이 건설된 1943년
에 의미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Red Hill은 수십 년 동안 우리 군대에 잘 봉사해 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의미가 훨씬 덜합니다.”

하와이 주지사 David Ige는 이를 “하와이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이기 때문에 기쁩니다. 오래전에 일어났어야 하는 일입니다.”라고 Wright가 말했습니다. “바라건

대, 그들이 발을 끌지 않고 빠르게 움직여서 다른 유출이나 누출이 다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동행복권 api

그녀는 집에 있는 물에 여전히 광택과 냄새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Wright 가족은 새 집을 찾기를 희망하며 관리들이 안전을 확인한 후에도 가족과 함께 물을 마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계획은 물을 사용하지 않거나 아주 조금만 사용해야 한다면 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마시거나 요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여과 시스템을 살펴보았지만 믿을 수 없습니다. 목욕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 나는 물을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으로 우리의 이를 닦고 싶지 않습니다.”

오스틴은 월요일 하와이 정부 지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 결정이 인구와 환경을 보호하고 보다 안전한 군용 연료 시스템을 위한 토대
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