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아오 필리핀 권투선수, 아이콘, 그리고 차기 대통령?

파키아오

파키아오 필리핀의 많은 사람들에게 펀칭 파워와 가난에서 세계 스포츠의 정점으로 부상하는 우상화돼 있다.

이제 집에서 “국민 주먹”으로 알려진 이 남자는 자신의 누더기 대 부자 이야기로 유권자들을 이기기 위해 부패와 가난한 사람들을 돕겠다고 맹세하면서 그의 나라의 다음 대통령이 되고 싶어한다.

국회의원으로서 두 번, 상원의원으로서 한 번 임기를 마친 후, 그의 야망은 유명인사가 집착하는 정치로 유명한 나라에서 비현실적인 것이 아니다.

강남풀살롱 가격

파키아오는 14살에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길가에서 도넛을 팔고, 그의 어머니가 두 동생을 부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식료품 저장고가 되었다.

파키아오 몇 년 안에, 그 작은 남포는 프로 권투선수였다.

링에서, 그는 번개 같은 발놀림을 사용하여 플레리를 전달할 각도를 만드는 부피 파워 펀쳐로, 오스카 드 라 호야, 리키 해튼, 미겔 코토, 에릭 모랄레스, 마르코 안토니오 바레라 등이 있다.

그는 8부 리그 세계 챔피언이자 역대 최고의 권투선수 중 한 명이 됐지만 나이가 그를 따라잡고 있었다.

그의 마지막 프로 싸움으로 판명된 “팩맨”은 지난 달 라스베이거스에서 쿠바 요르데니스 우가스를 상대로 패했다.

이는 20년 이상에 걸친 화려한 경력 중 여덟 번째 패배였다.

권투는 그에게 명성, 권력, 영향력, 부를 가져다 주었고, 그것으로, 술, 도박, 닭싸움, 아름다운 영화배우와의 로맨틱한 연결고리 같은 악당들이 그의 결혼을 거의 망칠 뻔 했다.

그러나 2012년, 현재 다섯 아이의 아버지인 파키아오는 종교를 발견했고 바람둥이의 생활방식을 남겼다.

파키아오는 또한 가전제품에서부터 피자, 자동차에 이르는 상품에 대한 유명인사의 광고주 역할을 했고, TV쇼를 주최했으며, 영화에 출연했으며, 프로 농구선수와 코치로서 있을 법하지 않은 활동도 했다.

그는 2017년 프로농구 리그를 출범하고 자체 가상화폐 ‘PAC 토큰’을 설립했다.

그의 관대함과 평범한 손길로 유명한 그는 친구, 지지자, 가난한 사람들에게 엄청난 양의 돈을 나누어 주었다.

그는 팬들을 위해 훈련 과정을 지켜보도록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음 단계: 대통령직?

내년 대선 승리는 장담할 수 없다.

팬들은 파키아오를 출신에 상관없이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공이 가능하다는 살아있는 증거로 보고 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이 고등학교 중퇴자가 지적 능력이 부족하고 상원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비난하고 있어 1억 1천만 명의 인구를 가진 그의 나라 운영 능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선거를 1년도 채 남겨두지 않은 파키아오는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과 공공장소에서 정치적 자본을 위험에 빠뜨렸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과 경쟁하며 그를 후계자로 지목했다.

그는 또한 두테르테의 치명적인 마약 전쟁을 지지함으로써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두테르테는 인권 단체들이 대부분 가난한 사람들을 죽이고 국제 형사 재판소의 조사를 촉발시켰다고 말한다.

스포츠뉴스

열렬한 복음주의 기독교인인 파키아오는 공개적으로 이혼, 낙태, 피임약에 반대해 왔고 동성 커플을 동물에 비유했다.

이는 스포츠 의류 업계의 거인인 나이키와 스폰서 계약을 맺는 데 큰 손해를 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