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프로그램 국가 대표팀 공간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

축구 프로그램 채워지고, 시에서 새 시설에 대한 자금 조달을 모색함에 따라 선수들이 대기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Cameron Pytyck은 캐나다 남자 대표팀이 1986년 이후 처음으로 월드컵 출전 자격을 얻기 위해 자메이카를 4-0으로 꺾은 일요일 개막 경기부터
종료 휘슬까지 토론토 BMO 필드의 분위기가 “전기”였다고 말했습니다.

Pytyck과 온타리오 주 썬더 베이에서 축구를 하며 자란 그의 옛 친구는 토론토의 거리와 바에서 열리는 축하 행사를 통과하면서 그들의
대화는 이벤트와 올림픽 금메달 획득에 대한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캐나다 여자 대표팀은 고향 축구 문화에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있는 Thunder Bay의 사람들에게 시설과 놀 장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모든 사람에게 뺨을 때릴 뻔했습니다. 지금이 캐나다이기 때문입니다.”라고 Pytyck이 말했습니다.

파워볼

말했다. “우리는 아이들이 놀고 자랄 수 있는 장소를 가질 수 있어야 하고, 캐나다가 여기에서 했던 것과 똑같은 일을 하고 그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Thunder Bay Chill의 전무이사인 Tony Colistro는 클럽의 봄 축구 프로그램이 등록 첫날에 등록이 채워진 후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소년, 남녀 경쟁 팀과 레크리에이션 리그를 포함하여 2,000명의 젊은이가 축구 프로그램에 등록한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이는 지역 마이너 하키 협회에서 플레이하는 2,300명에 가까운 수치입니다.

축구 프로그램 국가

‘축구를 안다’

Colistro는 축구 프로그램이 뛰고 싶어하는 모든 아이들을 수용할 수는 없으며 앞으로 더 빡빡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축구가 경제성 때문에 참가 스포츠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사람의 관점에서 우리는 전 세계에서 유입되는 이민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새로운 시설에 대한 자금 조달을 모색하는 시 축구 프로그램

그들은 하키 스케이트를 가지고 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아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축구를 압니다.”

Lakehead Express가 등록을 두 배로 늘린 1년 후, 이 프로그램은 이번 달에 자체 브랜드를 Lakehead Superior Rush로 변경했습니다.

Olivia Czipf 감독은 현재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Rush와 제휴한 클럽에서 훈련하고 경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Rush 클럽에 합류하면 축구 운동의 일부가 바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Czipf는 “캐나다 여자 대표팀이 매년 향상되고 스포츠에서 여성의 평등을 주장함에 따라 더 어린 연령대, 아이들이 축구를 하고
싶어하고 더 높은 수준에서 뛰고자 하는 열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여자 축구팀과 남자 축구팀에서 더 많은 영감을 얻으면서 우리는 지금 그들에게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두 구단은 2016년 캐나다 레이크헤드 전시장의 스포츠 돔이 무너진 이후 이용 가능한 경기장으로 인해 성장 가능성이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선더 베이 시의회는 1년 전 3,700만 달러 규모의 다목적 실내 잔디 시설 건설에 반대하는 투표를 했으며, 그 이후로 축구계는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