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 리그 그룹 스테이지: 빠른 재회, 악몽

챔피언스 리그 그룹 스테이지: 빠른 재회, 악몽 그룹 및 전체 영국 드라마
챔피언스 리그가 돌아옴에 따라 그 유명한 국가가 엘리트 경기장 주변에 울리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이번 시즌 대회의 조별 예선이 이번 주에 진행되며 BBC Sport는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살펴봅니다.

챔피언스

Erling Haaland는 물가에 오리처럼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했으며 지난 달 크리스탈 팰리스를 꺾기 위해 뒤에서 맨체스터 시티에서 첫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데 단 4경기가 필요했습니다.

챔피언스

이 노르웨이 국가대표는 여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떠나 맨시티로 이적했으며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무승부를 통해 이전 팀과 빠른 재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시티의 첫 경기는 이번 주 세비야에서 열리지만 다음 주에는 도르트문트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챔피언스 리그의 성공은 맨시티를 피해갔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홀란드가 몰데, 잘츠부르크, 도르트문트에서 25경기에 출전해 27골을 넣는 등 유럽 클럽 대회에서 그의 슈퍼 기록을 계속 이어나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홀란드와 마찬가지로 전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인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조별리그에서 바르셀로나로 합류하기 위해 이번 여름에 떠난 팀을 상대할 것입니다.

수요일에 체코의 빅토리아 플젠을 개최한 후 레반도프스키와 바르셀로나는 9월 13일 화요일에 뮌헨으로 향합니다.

이탈리아 팀 인터 밀란은 이번 시즌 경쟁에서 가장 힘든 그룹을 편안하게 완료했습니다.

레반도프스키는 바이에른의 챔피언스리그에서 67골을 넣었지만, 전 리버풀의 스트라이커인 사디오 마네는 지금까지 그 빈자리를 채우는데 꽤 좋은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토토사이트 독일 리그와 컵 대회에서 7경기에 출전해 5골을 넣은 폴란드 포워드의 부츠.

그룹 스테이지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무승부 중 하나는 2021-22 결선 진출자 리버풀과 스코틀랜드 측 레인저스가 맞붙는 A조였습니다.

양측은 10월 4일 안필드에서, 10월 12일 아이브록스에서 이번 시즌 대회에서 처음으로 만난다.

레인저스가 2010년 이후 처음으로 챔피언스 리그에 복귀한 반면, 그들과 셀틱은 2007년 이후 처음으로 함께 챔피언스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국가의 모든 축구가 중단되었지만 우크라이나 총리는

지난 달 리그가 재개되었으며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RB 라이프치히, 셀틱과 함께 디펜딩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와 D조에 편성되었습니다.

Shakhtar는 폴란드의 홈 경기를 도네츠크에서 거의 1,000마일 떨어진 Legia Warsaw의 Stadion Wojska Polskiego에서 할 것입니다.

그들은 화요일 밤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챔피언스 리그 캠페인을 시작하지만 첫 ‘홈’ 경기는 9월 14일 수요일 셀틱과의 경기입니다.

하루 만에 18,000장의 경기 티켓이 판매된 이후 폴란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more news

챔피언스리그 우승 후보 중 파리 생제르맹이 유벤투스와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