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은 사실상 경기 침체를 구걸하고

주식 시장은 사실상 경기 침체를 구걸하고 있습니다.

주식 시장은

뉴욕 (CNN 비즈니스) 월가는 심각한 경기 침체 공포를 겪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인플레이션은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고 연준은 공격적으로 금리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경제 성장이 둔화되고 있으며 고용 시장도 둔화되고 있습니다. 모기지 금리가 급등하면서 주택 건설 및 주택

구매 시장에 균열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소비심리가 곤두박질쳤다. 주식이 곰 영역에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좋지 않은 경제 데이터의 느리고 꾸준한 하락과 함께 투자자들은 나쁜 기분에 빠졌습니다.

CNN 비즈니스의 Fear & Greed 지수는 몇 달 동안 “공포” 영역에 갇혀 있습니다.

그러나 고통에 대한 기대는 종종 현실보다 나쁩니다. 주식 시장은 누군가가 반창고를 떼어내고 이미

경기 침체를 선언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리톨츠 웰스(Ritholtz Wealth)의 조시 브라운(Josh Brown) CEO는 경기 침체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경제가 계속해서 고통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했습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 자체가 더 많은 후퇴로 이어집니다. 소비자 및 투자자 심리는 경제에 영향을 미치며 우리는 “침체에 빠져들 수 있다”고 그는 메모에서 썼다.
브라운은 “충분한 사람들이 지출을 억제할 때가 되었다고 믿고 그 믿음에 따라 행동한다면 이는 자기 실현적 예언이 된다”고 말했다.
경기 침체는 불가피하며 모든 비즈니스 사이클의 일부입니다. 경기 침체가 발생할 것이며 아무리 예측하고 예측해도 경기 침체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은 미국 경제 조사국(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이 공식적으로 우리가 경기 침체에 있다고 판단하고 시장이 공포의 사이클을 깨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식 시장은


Charles Schwab의 선임 투자 리서치 매니저인 Kevin Gordon은 “불황이 빨리 올수록 더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직관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경기 침체의 시작 날짜를 앞당기는 것은 궁극적으로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일 것이라고 Gordon은 말했습니다. 경기 침체는 주식의 전환점이 멀기보다는 가깝고, 생각보다 바닥이 가깝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투자자들은 희망을 찾는 다음 주기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그것을 산불이 난 후 녹색 싹을 찾는 것에 비유합니다.
고든은 “경기 침체가 2023년 언젠가 시작된다고 가정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낙관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특히 시장이

여전히 수익에 대해 더 많은 하방의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고 믿는다면 실제로는 시장 약세”라고 말했다.
2023년의 경기 침체는 우리에게 또 다른 반년의 약세 시장을 제공하여 경제에 더욱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의 조기 결정은 조기 회복을 의미합니다. 이는 위험 선호도의 빠른 복귀와 기업 이익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경제가 침체로 접어들었을 때 월스트리트의 기업 이익은 전반적으로 성장한 적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더 빨리 감소하고 연준이 긴축 정책을 더 빨리 종료하여 경제적 피해를 최소화하고 투자

기회를 늘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문제는 NBER이 우리가 경기 침체에 빠졌을 때 발표하는 데 매우 느리기로 악명이 높다는 것입니다. 2020년 6월까지 전염병으로 인한 경기 침체가 2월에 시작되었다고 발표하지 않았으며 이는 평소보다 빨랐습니다. more news
따라서 안도감을 원하는 월스트리트 투자자들에게 슬프게도 경기 침체 논쟁은 거의 확실히 몇 달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