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에 동의

파워볼 발권기 임대 인터뷰

인터뷰

‘그들이 그를 선택하고 있다’: PM 직면

투표 첫날 엄청난 대기줄

장관의 100만 달러 재산에 대한 총리의 입장

Grace Tame은 Anthony Albanese의 언론인 Alan Jones와의 인터뷰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노동당 대표는 월요일 오후 존스와의 사전 녹음 인터뷰를 트위터에 올렸다.

그는 두 사람이 악수하는 사진 옆에 “오늘 그의 새 시드니 스튜디오에서 Alan Jones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습니다.”라고 썼습니다.

Jones는 2021년 11월 Sky News를 떠났고 이제 자신의 이름을 딴 디지털 TV 쇼를 시작했으며 지난 월요일에 일주일에 4회 방송되었습니다.

오후 8시에 방송될 인터뷰 미리보기에서 Jones는 기후 정책에 대해 Albanese 씨를 굽습니다.

“탄소세 아닌가요?” 존스가 티저에서 묻는다.

그러나 올해의 전 호주인인 Ms Tame은 보수적인 방송인과 이야기하기로 한 Albanese의 결정에 감명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Albanese의 트윗에 답장으로 “네, 여기가 바로 눈살을 찌푸리며 걸어갈 수 있었던 곳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아니면 아직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파트너로부터 인터뷰

여행이 돌아왔다! $10,000 믹스 앤 매치 여행 e-바우처 받기 지금 입력


“성차별과 학대의 알려진 대리인을 사용하지 않고도 메시지를 확장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편협한 사람들과 이야기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것의 광학은 좋지 않습니다.”

Jones는 Ms Tame의 발언에 대해 연락을 받았을 때 “전혀 문제 없습니다. Grace Tame은 그녀의 의견을 들을 자격이 있습니다”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강력한 언론인은 Scott Morrison이 2019년 8월에 2GB를 위해 일하는 뉴질랜드 총리 Jacinda Ardern의 목구멍에 양말을 밀어 넣어야 한다고 제안했을 때 사과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81세의 이 노인은 아던에게 사과 편지를 쓰고 자신이 “실수를 했다”고 인정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해야 하며 나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당시에 말했습니다.

존스는 2019년 럭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동성애자에게 “지옥이 기다리고 있다”는 글을 올린 전 왈라비 스타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경질된 후 이스라엘 폴라우의 언론의 자유를 노골적으로 지지해 왔습니다.

2011년에 그는 Julia Gillard를 “채프 백에 넣어” 바다에 버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Jones는 2020년에 2GB를 떠나기 전에 30년 이상 라디오 시청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현재 시드니 치펜데일(Sydney Chippendale) 내부의 스튜디오에서 방송 중이며 그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184,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동당 지도자에 대한 테임의 비판은 이례적이다.

지난 달 그녀는 알바니즈 씨가 홀어머니 밑에서 어떻게 자랐는지에 대해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InStyle Australia에서 그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Albanese는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고생한 돌아가신 어머니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녀는 항상 모든 사람을 존경했고 나는 저를 통해 그녀의 많은 열망을 살았던 엄마가 있다는 자신감으로 자랐습니다. 그녀는 일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모델이며 그녀는 여전히 오늘날의 내 일부입니다.”

호주 데이에 두 사람은 함께 셀카를 찍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