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를 감시하는 세력

이민자를 감시하는 세력

캄보디아-태국 국경 지역 당국은 인접 국가에서 돌아오는 근로자 수가 감소하기 시작함에 따라 크메르 새해를 맞아 근로자들이

불법적으로 태국으로 국경을 넘지 못하도록 계속해서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Oddar Meanchey에서 지방 홀 대변인 Phal Lim은 새해 전에 많은 노동자들이 가족과 재회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축제를 즐기고 있기 때문에 태국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또 일주일 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Oddar Meanchey 지방에서 많은 노동자들이 국경을 넘고 있지는 않지만 지방 당국은 크메르 새해 이후에도 계속해서 군대를 배치하고 불법 횡단을 방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Oddar Meanchey 지방에는 특히 태국 쪽의 지형이 매우 가파르기 때문에 국경을 넘는 불법 노동자가 많지 않습니다. 대다수는 Banteay Meanchey에서 교차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 군대를 철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림은 휴가 이후 태국에서 돌아오는 노동자의 수가 크게 감소했다고 말했다.

지난 며칠 동안에는 하루에 60~80명만 돌아오는 반면, 새해를 앞두고 며칠과 몇 주 동안에는 500~1,000명에 이르렀습니다.

이민자를 감시하는

지방 보고서에 따르면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크메르 신년 기간 동안 태국에서 Oddar Meanchey 국경 검문소를 통해 돌아온 이주 노동자의 수는 364명에 불과했습니다.

Pursat 지방의 지방청 대변인 Leang Tith는 현재 코비드-19 문제로 인해 국경을 넘는 근로자 수가 적으며 Thma Da 국제 국경 검문소는

화물 전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방 당국이 폐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삿에는 ‘통로’나 불법 건널목이 없습니다. 우리 군은 여전히 ​​국경을 모니터링하고 모든 불법 횡단을 방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Ngor Mengchruon Banteay Meanchey 부주지사는 국경 통제가 새해 기간 동안 전혀 완화되지 않았으며 불법 경유가 기록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사람들이 태국으로 다시 몰려들기 시작하면서 그는 이것이 범죄자들에게 인신매매를 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소위 ‘중개인’을 통해 수행되는 범죄입니다. more news

“지방 당국은 이러한 불법 행위에 가담하는 사람에 대해 가장 엄격한 제한을 가했습니다. 온 힘을 다해 법을 집행하겠다”고 덧붙였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바탐방 지방에서는 이미 인신매매가 자행되고 있습니다. Sampov Loun 지역 경찰은 불법 노동을 위해 두 명의 근로자를 태국으로 밀수한 혐의로 브로커를 체포하여 지방 경찰에 보냈습니다.

지방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 Som Borith(33)는 4월 14일 오후 Sampov Loun 지역의 Sante Pheap 코뮌에서 체포되었습니다.

브로커는 캄보디아 노동자 2명을 뭉 러시(Moung Russey) 지역에서 태국으로 각각 5,500 타이 바트($160)에 밀수하려 했습니다.

현재 2명의 근로자는 견책을 받고 있으며,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이 불법적인 계획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서한에 서명하게 될 것입니다.

브로커는 법적 절차를 기다리는 동안 구금 상태를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