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 휴가 회사에 대한

웨일즈의 휴가

넷볼 파워볼 웨일즈의 휴가 회사에 대한 Covid staycation 슬럼프
웨일즈의 스테이케이션에 대한 수요는 “심각하다”고 관광업계 사장들은 생계비로 인해 기업들이 위기에 처했다고 말했습니다.

업계 기관인 North Wales Tourism은 취사 가능한 숙박 시설이 특히 큰 타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비행기 결항과 철도 파업 가능성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공항 접근이 까다롭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이 부문에 수천만 파운드를 투입했다고 말했다.
항공편 취소 및 공항 지연은 여름 내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ritish Airways와 EasyJet은 이미 약 40,000편의 항공편을 일정에서 취소했습니다.

네트워크 철도 직원은 7월 27일과 8월 18일과 20일에 임금과 조건을 이유로 파업할 예정이며 열차 운전사들은 7월 30일에 파업을 할 예정이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스테이케이션 붐 ‘체류’
여름 휴가 비행기가 취소되나요?
노스 웨일즈 관광청의 짐 존스(Jim Jones) 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이 해외 휴가를 피했던 2021년 이후 수익성 있는 여름이 비즈니스를 팬데믹 이전 상태로 되돌릴 것이라는 큰 희망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휴가

“2021년에는 정말 바빴기 때문에 전례가 없는 일이지만, 우리가 익숙한 것에 비하면 올해는 매우 이상하고 매우 조용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연료비로 인한 생활비로 운전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며, 존스는 좋은 시즌을 기대하는 기업들이 영업을 유지하고 직원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상황이 끔찍합니다. 우리는 웨일즈 정부로부터 팬데믹에서 벗어나 더 많은 지원을 기대했지만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일종의 장치에 맡겨져 있습니다.”라고 Suzanne Cumpston의 Cowbridge의 Sam Smith Travel은 웨일즈가 제공할 것이 많지만 해외로 나가는 것에 대한 “거대한 욕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비용 때문에 보류했지만 그녀는 회사가 매출 감소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Cumpston은 “팬데믹 기간 동안 영국 내에서 국내 관광 수요가 최고조에 달했지만 가격이 상승했으며 해외로 돌아가려는 수요가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일주일 동안 웨일즈 북부나 스페인에 가면 거의 같은 비용을 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Jodie Scott과 딸 Chloe는 일주일 내내 Gower의 Rhossili Bay에 있는 캐러밴에 있었습니다.
Scott은 “얼마나 놀라운지 감안할 때 우리는 항상 거기에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처음으로 웨일스를 방문했던 Nannie Schoer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eborah Smith는 매년 2주 동안 인근 Three Cliffs Bay에 있는 그녀의 별장을 방문합니다.More News
“이제는 프랑스인, 독일인, 네덜란드인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에 해외에서 여기로 오는 부하들과 이야기를 나눴기 때문에 소문이 퍼졌습니다.”

Delyth Vaughan Rowlands는 그녀의 휴가 사업이 보통 일찍 예약이 되었지만 그녀는 8월을 막 채운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Gwynedd의 Dolgellau에 있는 캠핑 및 홀리데이 코티지인 Vanner Caravan의 소유주는 “올해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해입니다.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경쟁이 훨씬 더 치열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