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유엔과 적십자사, 조사해야

우크라이나 전쟁: 유엔과 적십자사, 조사해야
우크라이나는 유엔과 적십자사가 점령지에서 발생한 공격으로 5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전쟁포로(POW)의 사망을 조사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적십자사는 부상자들의 대피와 치료를 돕기 위해 교도소 출입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서로가 캠프를 공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메이저사이트 추천 그 여파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러시아 비디오 영상은 부서진 이층 침대와 심하게 탄 시체가 뒤엉켜 있음을 보여줍니다.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이 통제하고 있는 올레니프카의 수용소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불분명하다.

우크라이나는 이 사이트가 고문과 살해의 증거를 인멸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러시아의 표적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번 사건을 “러시아의 고의적인 전쟁 범죄”라고 묘사했다. more news

러시아는 캠프가 우크라이나 정밀 로켓의 공격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교도소에 억류된 사람들에는 5월에 남부 도시 마리우폴을 방어하다가 체포된 아조프 대대 대원들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들은 러시아가 신나치와 전범으로 묘사하려고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경고: 아래에서 방해가 되는 세부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른바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대변인인 다닐 베소노프는 이번 공습이 “수감자들을 수용하고 있는 막사에 직접적인 타격을 입혔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공습이 미국산 히마르 대포로 이뤄졌다며 우크라이나를 “고의적으로 자행된” 도발이라고 비난했다. 국방부는 Himars 시스템에 의해 발사된 로켓이라고 말한 것의 파편을 생산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로켓이나 포병 공격이 없었다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의 보좌관은 현장이 방화처럼 보였고 미사일 공격으로 시신이 흩어졌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총장은 러시아가 포로 치료를 은폐하기 위해 수용소를 표적으로 삼았다고 주장하며 유엔과 적십자사에 사망자 조사를 촉구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리면서 두 조직이 전쟁 포로가 그곳에 안전하게 보관될 것이라는 보장을 했기 때문에 즉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적십자사는 현장에 대한 접근을 모색 중이며 부상자들의 후송을 돕겠다고 제안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현재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부상자들이 인명 구조 치료를 받고 숨진 사람들의 시신이 품위 있게 처리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의 새로운 검찰총장인 Andriy Kostin은 일찍이 폭발에 대한 전범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키예프의 폴 아담스

Olenivka 근처의 “여과 캠프” 내부 장면은 지옥입니다.

물결 모양의 철제 지붕에 있는 들쭉날쭉한 구멍을 통해 비치는 햇빛은 얽힌 금속 이층 침대와 알 수 없는 수의 그을린 시체를 드러내며, 그 중 일부는 아마도 그들이 잠을 자고 있었던 곳에 여전히 누워 있었습니다.

바깥쪽에는 나무 팔레트에 피가 있고 타지 않았지만 피가 묻은 더 많은 시체가 있습니다. 그들은 쇠약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