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과 미국이 더 많은 군대를 보내는 이유

영국과 미국이 더 많은 군대를 보내는 이유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는 아프가니스탄 주둔 나토 임무에 영국군 440명을 추가로 투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러나 영국과 미국 동맹국은 이 나라에서 그들의 역할을 어떻게 보고 있습니까?

추가 부대는 “Armored Uber”라고 불리는 Foxhound 차량으로 국가의 수도 카불 주변에서 국제 고문을 안전하게

수송할 것입니다. 아프간 보안군을 훈련, 조언 및 지원하는 나토 임무의 모든 부분.

영국과 미국이

코인파워볼 조작 영국군과 대부분의 나토군에게 이것은 더 이상 전투 임무가 아닙니다. 영국군이 아프가니스탄 헬만드

지방의 열기와 먼지를 떠난 지 이제 거의 4년이 되었습니다. 수백 명이 목숨을 잃은 곳입니다. 오늘날 탈레반은 여전히 ​​헬만드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으며, 2년 전 미군이 귀환했지만 이전에는 헬만드에서 복무했던 것보다 적습니다. 2010년에 헬만드에서 마지막으로 있었던 그들의 지휘관 벤 왓슨 준장에게도 돌아오는 것입니다. 그는 말합니다.

그는 2014년 미군과 영국군의 철수 결정을 “시기상조”라고 불렀다. 그리고 미국인들이 돌아오지 않았다면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지금 헬만드가 탈레반 아래에서 꽤 견고하게 지낼 것이라고 상상할 것입니다.” more news

왓슨 장군은 현재 약 500명의 미 해병대를 지휘하고 있으며, 이들은 전투를 주도하는 것이 아니라 아프간 군대를

“조언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지원에는 해병대의 지상 기반 장거리 HIMARS 포병 로켓도 목표로 삼고 있는 탈레반 위치에 대한 미국의 공습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또한 군대가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한 아프가니스탄 군대의 훈련을 감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헬만드보다 더한 곳은 없습니다.

영국과 미국이

훈련 중인 부대는 이미 전력이 상당히 약했습니다. 그들은 거의 2년 동안의 “격렬한 전투” 끝에 전장에서 철수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높은 손실률을 겪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상자와 탈영이 뒤섞여 있었습니다.

최근 모집인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종종 그들이 헬만드로 파견된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카불에서 비행기를 탈 때입니다.

이 부대의 훈련을 감독하는 미 해병대장 Jon Connelly 중령은 아직 “70% 아래”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걱정이냐고 묻습니다. “그렇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시간과 채용, 고위 경영진에게 지속적인 조언을 하면 상황이 개선될 것입니다.”

숫자가 부족할 수 있지만 아프간 보안군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신생 공군과 효과적인 정예 전투

부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프간 군대도 더 잘 훈련되고 장비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우리는 헬만드(Helmand) – 1번 고속도로를 통과하는 주요 경로에서 그들과 함께 순찰을 나섰습니다. 이 도로는 종종 탈레반 노변 폭탄의 표적이 됩니다. 그러나 우리 에스코트 중 일부는 볼리우드 히트곡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전달되는 도중에 그들의 엔터테인먼트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일부는 대마초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전문 군대처럼 보이거나 들리거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