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눈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눈에는

눈에는

토지노사이트 제작 자카르타(자카르타 포스트/아시아 뉴스 네트워크): 25세의 나이에 젊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아버지 조지 6세를 대신해 즉위했습니다. 나머지는 역사이다; 70년 동안 그녀는 영국에서 가장 긴 군주로 재위했습니다.

그녀는 96세의 나이로 9월 8일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재위 기간 동안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대영 식민 제국의 상징으로 보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영국의 인도네시아인(식민주의의 잔혹성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없음)은 고인이 된 여왕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접근 가능한 여왕

버밍엄에서 14년을 살아온 데데 엘미(49)씨는 영국의 인도네시아인들이 왕비의 ‘바위’와 같은 ‘자애로운’ 이미지 때문에 여왕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두 아이의 엄마는 “그녀는 당신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평범한 옆집 할머니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진정한 관심을 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Dede는 여성으로서 여왕이 진정한 장엄한 이미지를 나타내었다는 견해를 공유했으며, 이는 남성 인물이 지배하는

세계 지도자 옆에 서 있는 그녀의 자신감으로 나타납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눈에는

Dede는 또한 여왕이 특히 2011년 영연방의 날에 여성을 변화의 대리인으로 주제로 여성 권한 부여의 중요성을 옹호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7년간 영국에서 살았던 안톤 알리판디(55)씨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등장이 왕실의 오만하고 경직된 이미지에 어긋난다고 말했다.

Anton은 엘리자베스 여왕이 제임스 본드 스타인 다니엘 크레이그와 무대를 공유한 2012년 올림픽 개막식과 2021년 그녀의 최신 주빌리를 회상했습니다. 여왕은 패딩턴 베어와 함께 등장하여 그녀에게 더 친근한 페르소나를 제공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왕실과 정치인의 다양한 역할을 이해하고 해석합니다.”라고 Anton은 주장했습니다.

한편, 영국에서 30년 넘게 거주한 66세의 칸드라 프리아디(Candra Priadi)는 여왕을 국가의 아이콘이자 “회사”의

수장으로 여기며 격동의 시기에 생존하기 위해 가족을 조종하는 “회사”의 수장으로 보았습니다.

Candra는 여왕이 가족에 대한 많은 논쟁을 침착하고 측정 가능하게 처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상황을 유창하게 탐색하고 관찰할 수 있습니다. Charles가 Camilla와 결혼한 지 거의 17년이 흘렀습니다.

[왕비]는 Camilla가 여왕의 배우자가 되기를 바랐습니다.

Candra는 “당시 Camilla가 미래의 여왕 배우자로 지정되었을 때 Charles와 Diana의 실패한 구애의 파괴자라고

그녀를 비난하면서 대중의 분노를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ndra는 “그녀는 시간에 맞춰 단결하고 관용적인 인물의 이미지를 묘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민지 시대

Anton은 영국 식민지에 속한 국가의 사람들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해 군주제의 지도자로 다른 견해를 보여준 것은 이해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결코 [영국] 식민지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따라서 다른 견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Candra는 말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1811년부터 1815년까지 현재의 인도네시아를 잠시 통제했으며, 1811년부터 1816년까지 Thomas Stamford Raffles

경이 자바의 부총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영국인은 술탄 Hamengkubuwono II 통치 기간인 1812년 Geger Sepoy(Sepoy Mayhem) 전투에서 승리한 후 필사본을 훔쳤습니다. Raffles의 지도 아래 도난당한 수백 개의 바바드(연대기)와 세라트(텍스트), 궁전 가보, 보물 및 돈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