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 인스타그램 공격적 경영진 존 뎀시 해고

에스티로더 (Estée Lauder)가 인스타그램에 인종 차별적 밈(meme)을 게시한 존 뎀시(John Demsey)의 고위 임원을
해고했다.

에스티로더

회사의 임원 그룹 사장을 역임한 Demsey 는 규제 문서에 따라 회사를 떠나 3월 4일에 은퇴할 예정 입니다.

회사 성명에서 Estée Lauder는 Demsey가 자신의 게시물이 “우리의 벽 안팎에서 포괄성을 추구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손상되고 우리가
리더에게 기대하는 판단을 반영하지 않는” 이후 회사를 떠나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Demsey는 캐릭터 중 한 명이 N 단어를 사용한 “Sesame Street” 패러디 책 표지의 밈을 게시하면서 “Chingy 콘서트에서 ‘rona를 얻었습
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로나(rona)’가 코로나19 코로나바이러스를 지칭 한다고 보도했다 .

변화의 바람: 6개 회사가 뉴저지주 뉴욕의 역외 임대에 대해 기록적인 43억 7000만 달러 입찰가를 제시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기타 대기업들이 러시아 국영 언론과 씨름하다, 선전

반발에 이어 뎀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에 “너무 많은 분들께 상처를 드려 정말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사과의 글을 올렸다 .

에스티로더 역외 임대에 대해

Demsey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밈은 내가 지지하는 가장 먼 곳이며 게시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나는 내가 존경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입혔을 뿐만 아니라 내가 저지른 끔찍한 실수로 인해 31년 전 경력을 시작한 이래로 일해 온 모든 것이 무너졌습니다.”

에스티 로더는 모든 직원, 특히 고위 경영진이 회사의 가치를 지지할 책임을 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가 2016년 1월 1일자로 새로운 임원진을 임명, 새롭게 출발한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존 뎀시와 제인 헤르츠마크 후디스를 그룹 경영 사장과 그룹 사장에 임명한다고 밝혔다.

먼저 존 뎀시(John Demsey)는 책임 영역을 넓히면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그룹 경영 사장이 된다.

뎀시 사장은 아라미스와 디자이너 향수 사업, 프리스크립티브즈, 맥 코스메틱스, 바비 브라운, 조 말론 런던, 범블 앤 범블, 톰 포드,
스매쉬박스, 로딘 올리오 루소, 르라보,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과 글램글로우 등 사업을 계속 관장하면서 클리니크와 남성
스킨케어 그룹을 포트 폴리오에 추가하게 된다.

또 회사의 사업 역량과 업무처리 과정, 인재 양성 등 중요 분야 발전을 위해 새로 설립된 ‘창조를 위한 우수성 센터’(Center of Excellence
for Creative)를 이끌 예정이다.

에볼루션 알분양

제인 헤르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그룹 사장에 임명됐다.

후디스 사장은 에스티로더와 에이린 브랜드를 계속 이끌면서 포트 폴리오에 라 메르, 달팡, 오리진스, 아베다 등의 브랜드를 추가한다.
또 회사 내 몇 개의 경영 위원회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