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류된 미국인 퇴역 군인 단체의 도움으로 풀려나

러시아에 의해 한 달 동안 억류된 미국인 은 퇴역 군인 단체의 도움으로 풀려났다: ‘많은 안도감’

억류된 미국인

파워볼 솔루션 임대 아내와 장모와 함께 우크라이나 탈출을 시도했다가 러시아군에 억류된 미국인 남성이
플로리다에 본거지를 둔 퇴역군인 단체 ‘프로젝트 다이너모’의 도움으로 구조됐다.

미시간 주 출신 키릴로 알렉산드로프(27)는 지난 3월 말 그와 그의 가족이 우크라이나 남부 헤르손
외곽의 자택에서 도피하려다 간첩 혐의로 러시아 구치소에 한 달 넘게 수감됐다.

한편 알렉산드로프는 이날 폴란드에 도착한 뒤 러시아군으로부터 조사를 받았다. 그는 이번
구출작전에 대해 “기념물”이라고 설명했다.”

자리 표시자
키릴로 알렉산드로프
키릴로 알렉산드로프 (프로젝트 다이너모)

우크라이나는 자전거로 무장하지 않은 민간인을 살해한 혐의로 러시아 군인을 기소했는데, 이는 수미 지역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그는 폴란드의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은 러시아인들은 못 갈 것이고,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은 못 갈 것입니다.”

관리들은 알렉산드로프가 미국 정부를 위해 간첩과 스파이 활동과 관련된 12가지 범죄 혐의로 누명을 쓴 후 모스크바로 이송될 것이라고 믿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최고 20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었다. 억류된 미국인

프로젝트 다이너모를 이끄는 브라이언 스턴은 폴란드에서 폭스뉴스에 “이번 작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가 한 것 중 가장 어려운 것이었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탈옥이 없는 탈옥이었다”고 스턴은 말했다. “결국 전범인 꽤 끔찍한 사람들로부터요.”

스턴은 대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구조 작업을 위해 미국, 폴란드, 우크라이나, 루마니아에 흩어져 있는 한 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하기 전 9.11 테러 이후 세계 무역 센터의 잔해 치우는 것을 도왔던 이 참전용사는 이것이 20년 경력에 직면했던 “가장 어려운” 과제 중 하나라고 말했다.

러시아, 뱀섬에 군대를 증원할 예정, 관리들은 서흑해를 ‘지배’할 수 있다고 경고한다.

키릴로 알렉산드로프(왼쪽)와 브라이언 스턴(Bryan Stern) 프로젝트 다이너모 공동 설립자.
키릴로 알렉산드로프(왼쪽)와 브라이언 스턴(프로젝트 다이너모) 공동 설립자.

알렉산드로프는 폴란드에 들어오자마자 디나모 프로젝트와 접촉하기 시작한 그의 어머니를 만났다.

디나모 프로젝트는 성명에서 “러시아 인질들과의 협상은 통신이 두절되고 시간이 다 되기 전까지 한 달 이상 지속됐다”고 밝혔다.

이 베테랑 단체는 “작전 수행 능력을 이용해 기회를 포착했다”고 밝혔다.”

알렉산드로프가 정확히 어디에 수감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디나모 프로젝트는 러시아군에 의해 통제되고 지뢰로 둘러싸인 최전방 60마일 이상 뒤쪽에 있다고 말했다.

5월 1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자포리즈히아 원자력 발전소 근처에서 러시아 군인들이 군용 차량 위에 서 있는 것이 보인다.
러시아 군인들이 1일 우크라이나 남동부 자포리즈히아 원자력발전소 부근에서 군용차량 위에 서 있다.

미래가 어떻게 되느냐고 묻자 알렉산드로프는 “나는 그냥 집에 가고 싶다. 나는 한 시간 전에 생각할 수 없다. 하루도 앞날은 생각할 수 없다.

Dynamo 프로젝트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크라이나로부터 수백 명의 사람들을 대피시키는 것을 도왔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탈옥이 없는 탈옥이었다”고 스턴은 말했다.
“대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러시아인들은 그를 그냥 보내거나 누군가와 교환했을 것이다. Dinamo 프로젝트는 자신을 과장하고 있다.

좋아! 브릿니 그리너를 풀어줘!

“나는 잡히지 않은 사람을 좋아한다.” – 도널드 J 트럼프스타인

정보더보기

그래서 간수들을 매수했군, 멋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