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구아, 동성 행위 금지, 위헌 판결

안티구아, 동성 행위 금지, 위헌 판결
안티구아와 바부다에서 동의한 성인 간의 동성 행위를 범죄화하는 법률이 위헌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중국 고등법원은 화요일 이 법이 헌법상 보장된 자유, 표현의 자유, 사생활 보호에 대한 권리를 위반한다고 판결했다.

운동가들은 동성애 혐오가 만연한 나라에서 큰 승리라고 말합니다.

이 사건은 두 개의 권리 단체와 동기화된 게이 남성이 제기했습니다.

안티구아

먹튀검증사이트 강간 반대 여성과 다양성과 평등을 위한 동부 카리브해 연합(ECADE)이라는 두 단체는 1995년 성범죄법에 반대하는 판결을 환영했습니다.

1995년 법은 “도청”과 “외설”을 금지하는 영국 식민 시대 법안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제 이 판결이 이웃 섬들에서도 유사한 움직임을 위한 길을 닦을 것이라는 희망이 높습니다.

알렉산드나 웡(Alexandrina Wong) 강간 반대 여성 대표는 BBC에 “우리는 집권 안티구아가 카리브해의 다른 법률 시스템이 법과 정책을 검토하고 취약한 인구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하기를 매우 희망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ECADE는 카리브해의 7개 국가가 여전히 동성 간의 친밀함을 금지하는 여러 버전의 법령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거의 시행되지는 않지만, 운동가들은 그들이 LGBTQ 사람들을 주변화하는 동시에 그들에 대한 폭력과 차별을 암묵적으로 제재한다고 말합니다. 앤티가 바부다에서는 최소한 문서상 동성 행위는 15년형을 선고할 수 있는 반면 바베이도스에서는 형이 인용됩니다. 무기징역으로.

이 단체는 여러 카리브해 국가에서 동성애 반대 법안을 뒤집기 위해 투쟁해 왔습니다.

안티구아

ECADE에 따르면 바베이도스, 세인트 키츠 네비스, 세인트 루시아의 기타 헌법상의 문제는 올해 말 이전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Wong은 종교 지도자들로부터 약간의 리베이트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앤티가 바부다는 대체로 기독교 사회이기 때문에 곧 해당 분기에서 논의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에 대응할 전략적 계획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사회가 정적인 것이 아니라 역동적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변화는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으며 카리브해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프라이드 퍼레이드를 포함하여 이 지역 전역에서 활발한 동성애자 인권 운동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바베이도스와 가이아나에서.

2018년 11월에는 가이아나에서 100년 동안 이어져온 “여장교복” 금지가 취소된 반면, 같은 해 트리니다드에서 동성애를 금지하는 법률도 뒤집혔습니다.

그러나 카리브해의 많은 지역에서 사회의 초석이 된 기독교 교회에 대한 반응은 엇갈릴 수 있습니다.

앤티가 바부다 주 상원의원이자 성소수자 지지자인 Aziza Lake는 화요일의 획기적인 판결을 “훌륭한 소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반응이 나쁘지 않았다. 일부 지역의 반응은 예상할 수 있다. 동성애 혐오가 매우 뚜렷하다”고 말했다. “나는 단지 사람들이 곧 성 정체성과 젠더 정체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시작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레이크는 쌍둥이 섬 국가의 많은 사람들이 동성애자들이 “죄인”이라고 믿도록 자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조치로 문제 해결의 문이 열리기를 희망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