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에서 민간인 사상자가 급증한 책임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민간인 사상자가 급증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누가 계산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토토 회원 모집 아프가니스탄의 민간인 사상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분쟁 사망자와 부상자를 추적하는 임무를 맡은 사람들은 종종 완전히 다른 결과를 찾습니다.

유엔과 미군이 지휘하는 NATO 주도의 확고한 지원 임무 모두 민간인 사망자와 부상자를 집계합니다.

NATO 임무는 종종 UN보다 적은 사상자를 보고합니다. 그러나 누구의 탓인지 파악하는 데에는 훨씬 더 큰 격차가 있습니다. 탈레반과 소위

이슬람 국가(IS)와 같은 무장 단체, 또는 아프가니스탄 군대와 국제군을 포함하는 친정부 세력입니다.

유엔의 최신 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민간인 사상자 8,239명 중 약 4분의 1이 친정부 세력에 의해 발생했으며, 그중 15%는

아프가니스탄 보안군, 8%는 국제군에 책임이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반면에 NATO 임무의 통계는 훨씬 낮은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집계된 7,260명의 사상자 중 3%만이 아프간 보안에 의해 발생했고 2%만이

국제군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NATO 수치는 미국 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미 의회에 보고하는 아프가니스탄 재건 특별 감찰관(SIGAR)을 통해

10월 31일 발표되었습니다.

유엔은 전체 사상자의 62%가 무장단체에 의한 것이라고 밝혔고, 나토 통계에 따르면 사망자와 부상의 90%가 반군에 의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부상을 포함한 총 사상자보다 민간인 사망자만 계산할 때 불일치는 더욱 두드러진다. 유엔은 친정부 세력이 올해 주로 공습과 수색 작전으로

1,149명의 민간인을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무장 단체의 탓으로 돌린 사망자 수보다 58명 적은 수치입니다.more news

“우리는 의도적으로 민간인을 죽이고 뒤에 숨는 사람들에 대해 복잡한 환경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SIGAR에서 발표한 NATO 사상자 통계에는 민간인 사망에 대한 분석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5월에 발표된 자체 집계에서 미 국방부는 미군이 2018년에 76명의 아프간 민간인을 살해했다고 밝혔습니다.

왜 간격이 넓은가? UN과 NATO 임무는 사상자를 확인하는 방법과 종종 민간인으로 분류하는 사람이 다릅니다.

유엔은 직원들이 가능한 한 지상에 있는 목격자들을 통해 각 사상자를 조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확인된 각 사상자는 피해자, 목격자, 의료진, 지역 당국, 지역 사회 지도자 또는 전투원의 확인을 포함할 수 있는 최소 3개의 독립적 출처가 필요합니다. 유엔은 민간인을 군대나 무장단체의 구성원이 아닌 사람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NATO 임무와 미국 관리들은 그들의 팀이 비디오, 항공기 임무 보고서 및 정보 보고서를 포함한 더 많은 법의학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결단력지원단은 민간인 사망에 대한 별도 보고서에 대해 “우리는 민간인을 의도적으로 살해하고 뒤에 숨는 사람들과 비전투원 사상자에 대한 부정직한 주장을 선전 무기로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해 복잡한 환경에서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주 휴먼라이츠워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