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의 중심

에볼루션카지노 싸움

싸움

마리우폴은 침공 초기부터 러시아군의 초점이었다. 러시아와의 국경과 크림 반도 사이의 아조프 해에 위치한 Mariupol의 해안 위치 는 도시를 러시아의 전략적 대상으로 만듭니다.

러시아군은 2월 24일 침공이 시작된 지 며칠 만에 마리우폴에 도착했고 3월 초까지 도시를 포위했다.

몇 주간의 격렬한 시가전과 무자비한 포격을 통해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군을 점점 더 멀리 밀어내어
아조프스탈 공장 안에 갇힌 채 등을 해안으로 향하게 하고 더 이상 후퇴할 곳이 없게 만들었습니다.

4월 21일, 러시아 군 관리들은 도시의 나머지 부분을 점령한 후 마리우폴에서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항복하지 않았다.

주변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면서 그곳에 몇 주 동안 대피한 피난민들은 NPR에 자신의 경험을 설명했습니다.

“지난 며칠간 우리가 그곳에 있었을 때, 나는 철강 공장이 우리 위에 무너질 것이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종류의 폭격을 견딜 수 있을까요?” 이번 주에 Zaporizzhia로 대피하기 전에 아내와 아들과 함께 몇 주 동안 공장에 숨어 있던 영어 교사 Alex Dybko가 말했습니다.

지금 그곳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싸움

우크라이나 당국은 약 2,000명의 우크라이나 군인과 함께 수백 명의 민간인이 여전히 공장 안에 갇혀 있다고 추정합니다. 

공장 내부의 사람들은 식품, 물, 의료 용품 및 위생 용품 매장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공장 내부의 해군 국경 수비대인 Stanislav Kerod는 이번 주 NPR 에 상황이 “치명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갇혀 있기 때문에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우리에게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식량과 의약품으로 민간인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굶주리게 놔두지 않고 생존을 위해 싸우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을 나눌 수 있을 뿐입니다.”

나머지 민간인들이 언제 대피할지는 미지수다. 우크라이나 군 관리들은 부상당한 병사들과 사망자들의 시신을 마리우폴 외곽으로 안전하게 이송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팔라마르 부사령관은 목요일 “우크라이나인들이 영웅들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도록 죽은 군인들의 시신을 수거할 기회를
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5월 9일까지 마리우폴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주장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는 러시아가 소련의 나치 독일 패배
기념일로 기념하는 상징적으로 중요한 날입니다 . .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전쟁 전에 약 430,000명의 주민이 거주했던 도시에 약 100,000명의 민간인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떠나는 것은 위험하고 물류적으로 어렵다고 구호 기관과 대피자들은 보고합니다. 포격은 끊임없는 위협이며 도로와 다리는
차단되거나 파괴되며 남아 있는 많은 사람들은 차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