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보고서에서

신장 보고서에서 유엔은 위구르인을 중국으로 돌려보내지 말라고 밝혔습니다.

신장 보고서에서

후방주의 유엔은 회원국들에게 취약한 무슬림을 중국으로 송환하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유엔 인권사무국(OHCHR)의 ​​대망의 보고서는 유엔 최고 인권 관리인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의 4년 임기가 종료됨에 따라 수요일 자정 몇 분 전에 제네바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인권 단체와 서방 외교관들은 그녀의 사무실이 중국 북서부의 신장 위구르 자치구(XUAR)를 개인적으로 방문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출판을 1년 이상 연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신장 보고서에서

Bachelet 자신은 이번 주에 베이징이 보고서에 반대하는 로비를 하기 위해 “40~50개국”이 공동 서명한 서한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관리들은 위구르, 카자흐, 키르기스, 우즈벡, 후이족에 대한 정부의 수년 간의 탄압이 “테러리즘과 극단주의”에 대응한다는 명목으로

행해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권 유린에 대한 비난은 서구에 의한 중국의 이미지에 대한 공격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보고서를 발표하고 보류하라는 압력에도 불구하고 Bachelet의 사무실은 그녀의 임무가 끝나기 전에 결과가 공개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보고서는 “국가는 강제송환 위기에 처한 위구르인과 기타 이슬람 소수민족을 중국으로 송환하는 것을 더욱 자제하고 그들이 위치한 국가의 희생자들에게 의료 및 심리·사회적 지원을 포함한 인도적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고 밝혔다. 추천 목록에서 밝혔습니다. more news

국제법에 따르면 “송환 불가” 원칙은 난민이나 망명 신청자가 박해를 받을 수 있는 출신 국가로 강제 송환되는 것을 금지합니다.

Statista에서 제공한 이 차트는 2020 회계연도에 가장 일반적인 8개 국적에 대한 미국의 망명 허가를 보여줍니다.

OHCHR 보고서는 연구자와 권리 단체가 수행한 광범위한 연구 결과를 크게 뒷받침합니다. 인권 단체가 말한 내용이 100만

명이 넘는 위구르인과 기타 이슬람교도를 구금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베이징은 요청에 따라 관련 통계를 제공하지

않았다) 보고서는 “대규모 자의적 자유 박탈”이라고 결론지었다. “는 적어도 2017년에서 2019년 사이에 발생했습니다.

중국은 신장 인구를 재교육하고 탈급진화한다는 명시된 목표를 위한 “직업 교육 및 훈련 센터” 프로그램이 중단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강제 노동, 대량 감시 및 인구 통제의 사례를 지적하면서 “이를 뒷받침하는 법률과 정책이 그대로 남아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구금 시설은 강제 수용소에 비유되었습니다.
유엔인권사무소는 “가족계획과 산아제한 정책을 강압적이고 차별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출산권을 침해한 징후가 심각하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위구르인과 이슬람이 우세한 기타 집단에 대한 자의적이고 차별적인 구금 정도는 국제 범죄, 특히 반인도적 범죄를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제이사회는 베이징에 “자유를 자의적으로 박탈당한 모든 개인을 석방할 것”과 “가족이 XUAR에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 개인의 행방을 긴급하게 밝혀야 한다”고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