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에서는 집권 사회민주당이 나토 가입

스웨덴에서는 가입 지지

스웨덴에서는

북유럽 국가인 핀란드와 스웨덴은 러시아의 초기 경고에도 불구하고 나토 가입을 향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핀란드는 사울리 니니스토 핀란드 대통령이 “역사적인” 결정이라고 설명하면서 방어적 군사 동맹 가입을 신청할 것이라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니이니스토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대화가 “직접적이고 직설적”이며 “악화 없이 진행됐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전에 핀란드에 그러한 조치가 “실수”가 될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편 스웨덴에서는 집권 사회민주당이 안보동맹 가입을 지지하여 국가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길을 열었습니다.

막달레나 안데르손(Magdalena Andersson) 총리는 2세기 동안의 군사적 비동맹이 그녀의 나라에 도움이 되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에는 그렇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은 약 절반의 대중과 대부분의 야당이 지지하는 당원을 “향하여”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핵무기 배치나 나토 기지 유치에 대해서도 반대를 표명했다.

스웨덴에서는

일요일 유럽 외교의 극적인 변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나토 “러시아 침공 계획 없을 것”
나토 사무총장에 따르면 전장에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은 계획되지 않고 동부 돈바스 지역을 점령하려는 노력이 “실패했다”고 한다.

옌스 스톨텐베르그는 나토 외무장관 회의에서 러시아군이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분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말한 스톨텐베르그의 발언은 러시아의 전술, 군사 능력 및 자원에 대한 다른
저주스러운 평가 속에서 나온 것입니다.

영국 국방부(MoD)는 러시아군이 지난 2월 전쟁이 시작된 이후 지상전투 병력의 약 3분의 1을 잃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러시아 손실에 대한 국방부의 평가에는 사망하거나 부상당한 사람과 파괴되거나 노획된 장비가 포함됩니다.

Donbas 공세는 “기세를 잃었고 예정보다 크게 늦어졌다”고 러시아는 “지속적인 낮은 사기와 감소된 전투 효율성”으로 인해
제약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현장 개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urovision의 우승은 ‘믿을 수 없는 행복’을 가져옵니다.
Eurovision 노래 콘테스트의 승리는 다른 유럽 국가에서 시청하는 우크라이나 난민과 우크라이나 자체에서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침공 후 폴란드로 도피한 Ivanna Khvalyboga는 Kalush Orchestra의 포크 랩 노래 Stefania의 성공이 “믿을 수 없는 행복”을 의미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그룹을 축하하고 조국의 용기가 “세계를 감동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언젠가는 “자유롭고 평화로우며 재건된” 마리우폴에서 유로비전을 개최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마리우폴은 현재 대부분이 러시아의 통제하에 있지만 일단의 우크라이나 전사들이 광활한 제철소에서 계속 버티고 있는 황폐한 항구 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