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소 이민자 위한 번역가로 일했습니다.

수용소 이민자 나는 동료 아이티 크리올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돕고 싶었지만 때때로 내가 상처를 받을까 두려웠습니다.

지난 여름에 아이티 사람들이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것을 도우려는 고객들을 위해 통역사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제가 사랑하는 지역사회를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 기뻤습니다.

훈련하는 동안 대부분의 전화는 의료, 보험 및 은행 업무와 관련된 것 같았습니다. 미국 남부 국경 근처의 이민자들을 위해 통역을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메이저

그러나 나는 즉시 영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아이티 크리올어를 사용하는 이민자들과 연결해 주는 많은
전화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많은 사람들이 종종 텍사스에 있는 구금 시설에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의사가 병력과 현재 의료 상황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을 하는 “병가”였습니다. 의료 문제의 병력이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행과 관련된 감염 및 발열과 같은 건강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수용소 이민자 번역

비록 내가 아직 모든 것을 한데 모은 것은 아니지만, 나는 그들을 위해 느꼈다. 그리고 의사들이 약을 처방하거나 환자들을 어떻게 치료할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내가 돕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기꺼이 도와준 만큼 가끔 짜증이 나기도 했다. 구금되든 석방되든 일부 이주민들은 질문에 이상하게 부정확하고 종종 모호한 대답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번역가로 일한 수용소 이민자

이 문제가 발생한 지 얼마나 되었는지 묻는 질문에 대답은 종종 “잠시 동안”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지시를 받았을 때
그들이 듣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메시지를 계속해서 반복하거나 그들이 방금 답을 얻은 질문을 해석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그들의 상황뿐만 아니라 그들이 그렇게 표현한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화를 더 많이 받았습니다. 두 달 동안 걸어서 여행을 갔다고 하는 여자가 있었다.
그녀는 또한 임신 8개월에 지쳤고 몸이 좋지 않았고 거의 걸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많은 이민자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손상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더 많은 전화를 받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여행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상황은 내가 아이티에서 미국으로
이민 온 사람들에 대해 듣던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80년대 초에 직계 가족이 직항편을 탔습니다.

그러나 이 이야기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현재 칠레, 브라질, 파나마, 코스타리카, 에콰도르, 페루, 온두라스, 니카라과 또는
과테말라(꼭 그 순서는 아님)를 거쳐 마침내 멕시코를 거쳐 텍사스에서 미국으로 진출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내 마음은 그들에게로 갔다. 그리고 동료 아이티 사람들을 도울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9월 리오그란데를 건너는 이민자들의 끔찍한 사진과 영상이 공개됐다. 말을 탄 장교들은 거의 아무것도 손에
쥔 채 건너지 못한 채 그들을 쫓아내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을 등에 업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