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스리랑카인들이 정치인들의 차를

성난 스리랑카인들이 정치인들의 차를 강에 밀어넣다 바이러스성 클립
현재 스리랑카의 경제 위기는 불안을 불러일으켰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차를 강에 밀어 넣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 사건이 Reddit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u/Atzery가 포럼 “Public Freakout”에 공유한 이 비디오는 16,000개 이상의 투표를 얻었으며 수백 명의 댓글 작성자가 사건에 반응했습니다.

성난 스리랑카인들이

AP 통신은 화요일 스리랑카의 보안군이 인명이나 재산에 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사살하라는 국방부의 명령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성난 스리랑카인들이

스리랑카 시위
한 그룹의 시위대가 한 정치인의 차를 강에 밀어 넣는 모습을 담은 비디오 클립이 Reddit에서 입소문을 일으켰습니다. 여기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한 작업자가 불에 탄 버스 근처 인도를 청소하고 있습니다.

시위가 전국적으로 발생했고, 그 중 다수가 물리적으로 격화되었습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식량과 연료와 같은 필수 공급품의 부족에 직면한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카말 구나라트네 국방부 차관은 건물과 차량이 불에 타 8명이 숨지고 219명이 다쳤다고 말했다.

사망자 중에는 국회의원과 경찰관 2명이 포함됐다.

AP에 따르면 마린다 라자팍사 총리는 월요일 사임했고 내각은 해산됐다. Rajapaksa의 형제인 Gotabaya Rajapaksa 대통령은 공석을 채우기 위해 5번의 총리인 Ranil Wickremesinghe를 임명했습니다.

비디오에는 Johnston Fernando 고속도로 장관이 소유한 것으로 의심되는 콜롬보의 자동차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장자리를 넘어 물 속으로 넘어지기 전에 차량을 옆으로 굴렸습니다.

영상에서 인터뷰에 응한 한 남성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하루에 한 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습니까?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런 말을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은 행사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해외사이트 구인 한 시청자는 “우리가 투쟁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특권층[사람들]이 중요한 결정을 내리도록 내버려둔 것은 미친 짓이다”라고 썼다.

또 다른 사람은 이러한 시위가 다른 나라에서 더 많이 일어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가난한 국가는 식량 가격의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감당할 수 없으며 일반 사람들은 큰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논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위대를 칭찬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행동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전 세계의 다른 시위도 입소문을 탔다.

한 바이러스 성 비디오는 성 베드로 대성당에서 일어난 대결을 보여주었습니다. 낙태 권리 운동가와 낙태 반대 운동가 사이의 로어 맨해튼에 있는 패트릭의 올드 대성당.

잠재적으로 Rov. 웨이드 사건을 계기로 전국적으로 시위가 벌어졌다.

캐나다 트럭 운전사들이 쥐스탱 트뤼도 총리의 코로나19 백신 의무화에 항의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 동영상, 밈도 소셜미디어에서 급속도로 퍼졌다.

경찰은 일부 폭력과 위협적인 행동을 조사해야 했지만 대부분의 시위는 평화적이었습니다.

2월 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명령한 후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대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