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편집 찍는 것 만큼 중요하다

사진 편집

인물 사진 편집

이제 또 다른 일반적인 사진인 인물이나 그룹의 초상화나 표준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진 편집하는 것은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고 특정 세부 사항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에 설명된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실제 형식 초상화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글래머 샷을 만들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약간 보정하고 싶은 사람의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편집 사항일 뿐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4

밝기 값 조정

피사체는 배경에 비해 눈에 잘 띄어야 합니다.
이것은 사실상 항상 피사체를 밝게 하고 배경을 조금 더 어둡게 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효과를 얻으려면 조정 브러시를 사용하여 피사체의 톤과 대비를 높입니다.

사진 편집 나머지 부분은 그대로 두고 피사체의 밝기를 조정하기 위해

Lightroom은 이 장의 앞부분에서 소개한 조정 브러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브러시를 선택하기 전에 변경하려는 영역을 확대하십시오. 그렇게 하려면 Ctrl + =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로 시야를 이동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한 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K를 눌러 현상 모듈 도구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조정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그렇게 하면 완전히 새로운 일련의 슬라이더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조정은 브러시로 선택한 영역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피사체의 밝기 값에 영향을 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과감한 변경이 필요한 경우 노출 슬라이더를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림자와 흰색을 늘리고 검은색을 줄이십시오.

스포츠뉴스

브러시를 사용하여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효과를 칠하세요. 효과가 원하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거나 적용하려는 위치에 페인트를 칠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페인트한 후에 슬라이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할 때 Alt 키를 눌러도 이미지에서 효과가 제거됩니다. 효과를 적용할 위치를 그린 후에는 피사체가 원하는 대로 눈에 띄게 될 때까지 위에서 언급한 슬라이더를 조정합니다.

지금까지는 피사체를 밝게 해야 한다고 가정했습니다. 그러나 피사체가 충분히 밝거나 실제로 피부 톤을 낮춰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를 위해 조정 브러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사용할 수는 있지만). 피부 톤을 줄이려면 하이라이트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끌어 이미지의 하이라이트를 줄입니다. 또한 대비를 유지하기 위해 이미지의 가장 어두운 부분을 줄이고 싶을 것입니다. 이 작업은 검정을 왼쪽으로 당겨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