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적인 대법원은 어떻게

보수적인 대법원은 어떻게 미국 법을 재편하는가

보수적인

낙태, 총기, 종교 및 기후 변화 정책에 대한 블록버스터 판결과 함께 수십 년 동안 미국 대법원의

가장 중요한 임기는 확대된 보수 다수파가 미국 사회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면서 자신의 권력을 과감하게 사용하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목요일에 은퇴한 동료 진보적 성향의 스티븐 브라이어 대법관을 대신할 케탄지 브라운 잭슨

대법관을 민주당 대통령 조 바이든이 임명했다고 해서 6대 3의 보수 다수파로 법원의 이념적 균형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다수의 주장은 10월에 시작되는 다음 임기의 ​​여러 주요 사건에서 계속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목요일에 끝난 마지막 임기 동안 법원이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낙태와 개인의 자유

6월 24일 낙태 판결에서 법원은 전국적으로 절차를 합법화한 획기적인 1973년 Roe v.

Wade 판결을 뒤집고 보수 운동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법원은 낙태 규정을 주에 반환했습니다. 이 결정은 즉시 보수 성향의 주들이 이전에 하급 법원에 의해 차단되었던 전체 금지 및 기타 낙태 제한을 시행하려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일부 보수주의자들은 더 나아가서 의회의 행위나 대법원의 결정을 통해 전국적으로 낙태를 금지하기를 원하지만, 대법관들이 그러한 접근을 수용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보수적인 판사인 Clarence Thomas는 법원이 동성 결혼, 동성 친밀감, 피임에 대한 접근을 포함한

개인의 자유를 보호하는 수십 년 전의 다른 판례를 뒤집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동의하는 의견을 적어 좌파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다른 판사들이 그러한 움직임에 서명할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보수적인

총기 권리를 확대하는 또 다른 획기적인 판결에서 법원은 6월 23일 미국 헌법이 공공 장소에서 권총을 휴대할 개인의 권리를 보호한다고 판결했습니다.

“무기 보유 및 휴대”에 대한 수정헌법 2조의 권리를 위반한 것으로서 그러한 관행에 대한 뉴욕의

제한을 무효화한 판결은 더 엄격한 총기 통제 조치가 시행되는 주와 지역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법학자들은 이번 판결에서도 하급 법원이 총기 규제를 미국 역사에서 전통적으로

채택한 총기 규제와 비교하여 합헌성을 평가해야 한다고 선언했기 때문에 다른 총기 규제도 줄어들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기후 변화 및 연방 규정

대법원은 목요일 연방 기관의 권한을 제한하는 판결에서 발전소의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는 환경 보호국의 능력을 억제했습니다.

탄소 배출을 억제하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공격적인 계획에 타격을 준 이 결정은 법원이 국가적으로

중요한 기관의 조치는 의회의 명시적 승인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주요 문제” 원칙을 적용했기 때문에 광범위한 의미를 갖습니다.

규제에 이의를 제기하는 기업 그룹은 이제 법원에서 이 원칙을 제기할 가능성이 높지만 판사는 주요 질문을 구성하는 사항을 해석할 재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교

최근 일련의 판결에서 법원은 교회와 국가를 분리하는 벽을 더욱 허물어 정부 관리가 특정 종교를 홍보하는

것을 방지하려는 미국의 법적 전통을 약화시켰습니다.More news

6월 27일 경기 후 선수들과 함께 현장에서 기도를 인도한 공립고 축구 감독에 찬성하는 결정을 포함한 모든 경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