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 해변에서의 생활: 노숙자, 절망

베니스 해변에서의 생활: 노숙자, 절망 및 커뮤니티

수 세대 동안 카니발과 같은 광경은 베니스 상공회의소에 따르면 남부 캘리포니아의 관광 명소 중 디즈니랜드에 이어 두 번째인 베니스

해변의 부드러운 모래로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베니스 해변에서의

카지노 분양 그러나 캘리포니아에서 COVID-19가 발생한 지 1년 반 후, 베니스의 거친 가장자리는 음, 특히 사우스랜드에서 평방 피트당 가장

높은 임대료와 주택 비용을 지불하는 신규 세입자와 주택 소유자에게 조금 더 거칠게 느껴집니다.

가까운 집과 세련된 사무실에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는 사람들은 종종 산발적인 폭력, 눈에 띄는 약물 사용 및 주변에 퍼져 있는 집 없는

군중에 경악합니다.

LAPD 데이터에 따르면 대유행 기간 동안 강도와 가중 공격의 수가 40% 이상 급증함에 따라 그들은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L.A. 카운티 보안관 Alex Villanueva는 거리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서비스를 받거나 이사할 수 있는 기한을 7월 4일로 설정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체포될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캘리포니아 출신이 아닌 사람들을 목표로 삼겠다고 약속하고 그들이 왔던 곳으로

돌아가기를 원하며 그들이 집이 없는 인구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주장합니다.

베니스 해변에서의

로스앤젤레스가 최악의 대유행에서 벗어나 길고 무더운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규모에 대한 문제가 있더라도 이러한 갈등 지점은 베니스에

특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공존의 보헤미안 정신은 2.5마일의 보행자 Ocean Front Walk와 그 주변 지역을 오랫동안 지배해 왔습니다. 1904년 해변 휴양지로 시작된

이 지역은 1960년대부터 반체제 문화가 만연해 있습니다.More news

Beat 시인, 거리 활동가, Rastafarians가 스케이트 문화, 화려한 역도 선수, 쓰레기를 말하는 농구 선수와 교차하는 또 다른 해안가는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베트남 전쟁과 이라크 전쟁 참전용사들은 호기심 많은 안젤레노스와 눈이 넓은 중서부 관광객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방황하거나 땅에서 잠을 잤습니다.

1980년대에는 연방 정부의 정신 병원 폐쇄에 힘입어 노숙자가 증가했으며, 많은 이전 환자들이 해변이나 그 주변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종종 온화한 날씨와 포스트 히피족 분위기 내에서 어느 정도 수용되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전국의 다른 사람들이 따랐습니다.

마리화나 구름과 같은 일부 고유한 긴장은 수십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방문객을 이 지역으로 끌어들이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실리콘 비치”에 막대한 기술 자금을 주입하거나 대부분의 부유한 신규 거주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노인들은 물론이고 일부는 충분히 먹고 있으며 당국이 에코 파크에서 했던 것처럼 단속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로스앤젤레스 노숙자 서비스국(Los Angeles Homeless Services Authority)은 LA 카운티에서 66,000명 이상의 집이 없는 사람을 집계했으며 이 중 1,685명이 베니스에 있다고 집계했습니다. 카운티 전역에서 베니스는 거리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수에서 다운타운의 스키드 로우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COVID-19가 캘리포니아를 강타하기 직전이었고 주에서 이제 막 등장한 셧다운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이후 주택 위기는 더욱 심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