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원의원, 화난 베이징을 무시하고

미국 상원의원, 화난 베이징을 무시하고 대만에 도착

미국 상원의원

타이페이, 대만 —
카지노 구인구직 상원 상무위원회 소속의 한 미국 의원이 이번 달 미국 고위 인사의 세 번째 방문으로 목요일 대만에 도착했다.

마샤 블랙번(Marsha Blackburn) 상원의원이 미군 전투기를 타고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 도착했다고 쑹산 공항 시내에서 방송된 생중계 영상이 공개됐다. 블랙번의 사무실은 그녀가 공항 활주로에서 더글러스 수 대만 외교부 국장의 환영을 받았다고 전했다.

블랙번은 성명을 통해 “대만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우리의 가장 강력한 파트너다. 타이페이를 정기적으로 고위급으로 방문하는 것은 미국의 오랜 정책”이라고 말했다. “나는 공산주의 중국에 의해 섬에 등을 돌리도록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8월 초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방문한 후 타이페이에서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의 강력한 반대에 맞서 대만을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중국이 섬 인근에서 군사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대만 외무부는 블랙번이 토요일로 끝나는 차이잉원 총통, 구 웰링턴 국가안보실장, 조셉 우 외교부장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외교부는 브리핑에서 “양측은 대만과 미국의 안보, 경제무역관계 등 현안에 대해 폭넓게 의견을 교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티완 총통은 차이 총통이 금요일 아침 블랙번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상원의원

류펑위 주워싱턴 중국대사관 대변인은 중국이 미국의 ‘도발’에 대응해 구체적이지 않은 ‘단호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류 부총리는 성명을 통해 “이번 방문은 미국이 대만해협의 안정을 바라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며 “양측의 대립을 부추기고 중국의 내정에 간섭하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목요일, 미 국무부 부 대변인인 Vedant Patel은 Blackburn의 방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여행에 대한 다른 세부 사항은 대표단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테네시 출신의 공화당원 블랙번은 앞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민주당 소속인 펠로시 의원의 방문을 지지했다고 밝혔습니다.

Pelosi의 방문은 처음으로 타이페이 상공에서 탄도 미사일 시험 발사로 대응하고 워싱턴과의 대화를 일부 중단함으로써 중국을 격분시켰습니다.

펠로시 의장은 약 일주일 후 다른 5명의 미국 의원들의 뒤를 이어 중국군이 대만 근처에서 더 많은 훈련을 실시하는 것으로 대응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방문으로 촉발된 워싱턴과 베이징 사이의 긴장이 갈등으로 고조되지 않도록 하고, 그러한 의회 방문이 일상적이라는 점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블랙번의 방문에 대한 질문에 “의원과 선출직 관리들은 수십 년 동안 대만을 방문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미국은 대만과 공식적인 외교 관계는 없지만 대만에 스스로를 방어할 수단을 제공해야 하는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