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명 신청자들이 르완다로 보내지는 이유는

망명 신청자들이

카지노제작 망명 신청자들이 르완다로 보내지는 이유는 무엇이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갈 수 있습니까?
영국 정부는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로 보낼 계획이 영국 해협을 건너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들어 지금까지 이미 2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또한 이 계획을 지지하는 장관들은 계획이 발표되기 전에 고문으로부터 국가의 열악한 인권 상황에 대해 경고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르완다 망명 계획은 무엇입니까?
5년 간의 재판을 통해 일부 난민들은 르완다에서 망명을 신청할 것입니다.

그들은 르완다에 머물기 위해 영구적인 난민 지위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이유로 그곳에 정착하거나 “안전한 제3국”에서 망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은 프랑스와 같은 다른 안전한 국가에서 망명을 신청할 수 있었을 때 정부가 “불법, 위험 또는 불필요한 방법”이라고 부르는 작은 보트나 트럭에 숨어 있는 방법을 통해 영국에 도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More News

르완다를 보여주는 지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르완다로 보낼 수 있습니까?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2022년 1월 1일 이후에 “영국에 불법적으로 입국하는 모든 사람”을 숫자에 제한 없이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원래 37명이 첫 비행을 할 예정이었으나 법적 문제로 인해 비행이 취소되기 전에 이미 그 숫자를 약 7명으로 줄였습니다.

망명 신청자들이

이 거래에 따라 르완다는 영국에 가장 취약한 난민을 수용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르완다는 이것이 소수의 “이상치” 사례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르완다는 망명 신청자들에게 안전한가요?
영국 정부는 공식 “국가 정책 및 정보 노트”에 따라 르완다가 망명 신청자를 보내기에 안전한 목적지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런던 고등법원은 8월 16일 르완다에 대한 전문지식을 가진 외교부 관계자가 메모 내용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그 관리는 르완다에서 보낸 이메일에서 문서의 어조와 정확성에 대해 동료들에게 경고했습니다. “국가 차원에서 국가 통제, 보안, 감시 구조가 있습니다.
“정치적 반대는 용납되지 않으며 자의적 구금, 고문, 심지어 살인까지도 통제를 강화하는 방법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계획이 사람들의 횡단을 막고 있습니까?
르완다 정책은 4월 14일 영국 정부가 처음 발표했습니다.
올해 2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소형 보트로 영국 해협을 건넜는데, 이는 2021년 전체의 28,526건, 2020년의 8,404건과 비교됩니다.
작년 이 시점까지 11,300건 이상의 횡단이 이루어졌습니다.

국경수비대 노조 관계자들은 2022년 말까지 약 60,000명의 이주민들이 소형 보트를 타고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는 2021년에는 그 수의 두 배 이상이 될 것입니다. 내무위원회 의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불법 입국을 막는 것보다 영국에서 건널목의 증가는 “해협을 가로질러 오는 새로운 규정 때문에 앞으로 영국에 접근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인신매매범들이 겁을 주었기 때문일 수 있으므로 계속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에 도착한 사람의 75%는 18~39세의 남성이었습니다. 약 5%는 40세 이상의 남성, 7%는 18세 이상의 여성, 12%는 18세 미만의 어린이였습니다(이 중 4분의 3이 남성).
이전에는 이란인이 2018년에 80%, 2019년에 66%로 대다수를 차지했습니다.

최근에는 횡단을 하는 국적이 더 다양해졌습니다. 내무부에 따르면 이란인은 작년에 도착한 소형 보트의 30%를 차지했으며 이라크인은 21%, 에리트리아인은 11%, 시리아인은 9%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