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병원 폭탄 테러 후 남성

리버풀 병원

토토광고 리버풀 병원 폭탄 테러 후 남성 ‘테러 비디오 게시’
리버풀 병원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한 후 망명 신청자가 소셜 미디어에 이슬람 국가(IS) 선전물을 게시했다고 배심원이 들었습니다.

셰필드에 거주하는 24세의 Ahmiri Ahmedi Azizi는 공격 다음날 이 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맨체스터 크라운 법원은 이 비디오가 서방에 대한 테러 공격을 조장했다고 밝혔습니다.
Azizi는 2021년 6월에서 11월 사이에 테러 자료를 유포한 7건의 혐의를 부인합니다.

Emad Al Swealmeen은 11월 14일 리버풀 여성 병원 밖에서 택시에서 장치가 폭발하여 사망했습니다.

‘충격적이고 끔찍하다’
Denise Breen-Lawton 검사는 이란에서 영국으로 온 Azizi가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렸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법원에서 사람들이 공격에 대해 “공포에 움츠러들고 있는 동안” Azizi는 “서방에 대한 폭력적인 공격을 다른 사람들에게 부추기는 공개 비디오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격을 조장하는 이슬람국가(IS)의 테러 선전 영상”과 “칼과 소총으로 공격 방법을 지시하는 영상”을 올렸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 달 말에 그는 자동 소총용 소음기 제작에 대한 비디오도 시청했습니다.

Azizi의 쿠르드족 공동 피고인 Mohammed Hussini(19세, 이란 출신)는 2021년 8월부터 11월 사이에 텔레그램을 통해 비디오를 전송한 동일한 범죄 4건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리버풀 병원

배심원단은 둘 다 IS를 지지하고 테러를 조장할 의도가 있거나 그럴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해 무모하다고 말했다.

검찰은 Azizi의 변호인이 그의 전화가 이란 정부에 의해 또는 이란 정부를 대신하여 해킹되었다고 주장할 것이라고 밝혔고, 이 비디오는 IS가 영국 망명을 신청하는 동료 쿠르드족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Azizi를 변호하는 John Jones QC는 그의 고객이 영국으로 인신매매되었으며 IS와 쿠르드족 간의 경쟁과 증오가 “쓰럽고 분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존스 씨는 아지 씨가 쿠르디스탄이 독립 국가가 되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이란 정부와 IS에 대한 강력한 반대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피고인의 전화에 담긴 자료는 그가 믿는 모든 것과 완전히 반대된다”고 덧붙였다.

런던 남동부에서 온 Mr Hussini를 대표하는 John Harrison QC는 그의 고객이 2018년 터키에서 영국으로 왔다고 말했습니다.

피고인은 이전에 이란 당국에 의해 구금되어 고문을 당했고 아버지가 페슈메르가 군 소속이라는 이유로 처형됐다고 그는 말했다.

해리슨은 “그는 IS가 이란 국가와 같은 이상을 공유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둘 다 쿠르드 공동체의 일부에 대해 잔학 행위를 자행하는 테러 조직으로 간주한다”고 말했다. 에마드 알 스웰민은 택시 안에서 폭탄이 터져 사망했다. 리버풀 여성 병원에서

수석 검시관 ​​안드레 레벨로(Andre Rebello)는 장치가 폭발할 때 폭발할 의도가 있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조사에서는 Al Swealmeen이 죽기 이틀 전에 동생에게 전화를 걸어 “나쁜 짓”을 할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라크 태생의 Al Swealmeen(32세)은 11월 14일 10:59 GMT에 폭탄이 터졌을 때 택시 승객이었습니다.
운전자인 데이비드 페리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생명에 지장을 주지는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