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이웃

러시아 이웃 핀란드, NATO 가입 의사 발표
나토 고위 관리는 일요일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적 진군이 흔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러시아의 이웃 핀란드가 서방 군사 동맹에 가입하기를 원한다고 발표함에 따라 키예프가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이웃

토토사이트 나토 고위 외교관들은 일요일 베를린에서 만나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지원과 러시아의 위협에 직면해 핀란드, 스웨덴 등이

나토에 가입하려는 움직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미르시아 지오아나(Mircea Geoana) 나토 사무차장은 기자들에게 “러시아의 잔혹한 침공이 추진력을 잃고 있다”며 “우크라이나 국민과 군대의 용기와 우리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가 이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핀란드 대통령과 정부는 일요일에 러시아와 긴 국경을 공유하는 이전에 중립이었던 북유럽 국가가 NATO 가입을 신청할 의향이 있다고

발표하여 30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서방 군사 동맹이 확대될 수 있는 길을 닦았습니다.

사울리 니니스토 대통령과 산나 마린 총리가 헬싱키 대통령궁에서 열린 공동 기자회견에서 발표했다.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됩니다.”라고 Niinisto가 말했습니다.

핀란드 의회는 수일 내로 이 결정을 승인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형식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식 회원 신청서는 다음 주 어느 시점에 브뤼셀에 있는 NATO 본부에 제출될 것입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이 코로나19 감염에서 회복하는 동안 회의를 주재한 지오아나는 우크라이나 지지자들이 “단합했고,

우리는 강하며, 우크라이나가 이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계속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이웃


베를린에서 논의되고 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현재 30개 회원국을 넘어 NATO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스웨덴도 이미 동맹 가입을 위한 조치를 취했으며, 이웃 국가가 NATO에 가입할 경우의 결과에 대한 모스크바의 심각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조지아의 제안은 다시 논의되고 있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이미 NATO의 가장 가까운 파트너입니다.”라고 Geoana는 말했습니다. 그는 동맹국들이 그들의 신청을 긍정적으로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nnalena Baerbock 독일 외무장관은 토요일 늦은 저녁 만찬에서 독일과 다른 국가들이 핀란드와 스웨덴에 대한 국가 비준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할 용의가 있음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두 나라가 가입하기로 결정한다면 매우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덴마크 외무장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반대가 한미동맹이 새 회원국을 받아들이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는 제안을 일축했다.

제페 코포드(Jeppe Kofod)는 기자들에게 “모든 유럽 국가는 각자의 안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기본적인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제 민주주의의 1순위가 푸틴이고 그가 대표하는 사상이 있는 세상을 보고 있습니다.” 그는 NATO가 “도구화되고 있는”

조지아와 같은 다른 국가들과도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에 의해.

회의가 끝난 후 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은 일요일 일찍 Dmytro Kuleba 우크라이나 국무장관과 만나 전쟁의 영향과 우크라이나

곡물을 국제 시장에 공급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블링켄이 “러시아의 도발되지 않은 전쟁에 직면해 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보전에 대한 미국의

지속적인 공약을 강조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