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주보스, 핵전쟁에 대해 경고: NATO

러시아 우주보스, 핵전쟁에 대해 경고: NATO ’30분 만에 파괴’
러시아의 로스코스모스 우주국 소장은 모스크바가 핵전쟁에서 단 30분 만에 나토 국가들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Dmitry Rogozin은 또한 핵무기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 우주보스

로고진은 일요일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에 올린 글에서 “핵전쟁에서 나토 국가들은 30분 안에 우리에 의해 파괴될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우주보스

“그러나 핵 공격의 교환 결과가 지구의 상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재래식 군사 수단으로 경제적, 군사적으로 더 강력한 이 적을 물리쳐야 할 것입니다.”

2022년 4월 12일 러시아 아무르 지역 블라고베셴스크에서 북쪽으로 180km 떨어진 보스토치니 우주 비행장을 방문한 드미트리 로고진 로스코스모스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알렉산더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과 이야기하고 있다.

코인파워볼 로고진은 또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월요일 승전기념일 연설을 통해 러시아 민간인을 군대에 징집하거나 우크라이나에 공식적으로 선전포고할 계획을 발표할 수 있다는 추측을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와 같은 승리는 러시아의 군산복합체와 관련 산업 부문을 군사적 기반으로 이전함으로써 국가경제를 동원하고 군대와 온전한 연대로 가능하다”고 적었다. “그리고 이것은 즉각적이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른 게시물에서 로고진은 NATO가 대리 충돌에 맞서기 위해 우크라이나 군대를 사용하여 러시아에 대해 “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토는 우리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아무것도 바꾸지 않았다. 이제 그것은 모두에게 명백하다”고 썼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국군과 우크라이나 국군은 소모성 물질이며 NATO의 대포 사료이며 NATO 무기의 레버와 버튼을 누르는 NATO 교관에 의해 훈련된 대원일 뿐입니다.”

같은 게시물에서 로고진은 2월 말 러시아군을 우크라이나에 파견한 푸틴의 정당성을 반박했다.

그는 푸틴이 우크라이나 지도부에서 “나치”를 제거하기 위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이 충돌을 지도에서 우크라이나를 제거하기 위한 전쟁으로 언급했습니다.

로고진은 “우리는 우크라이나에서 나치와 싸우고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나토 점령으로부터 우크라이나를 해방시키고 최악의 적을 우리 서쪽 국경에서 몰아낸다”고 적었다.

“러시아와 분리된 우크라이나의 존재 자체가 우리 인민에 대한 침략의 발판으로, 필연적으로 반러시아로 전락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특수군사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은 원래의 의미와 지리를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이것은 진실을 위한 전쟁이자 러시아가 하나의 독립된 국가로 존재할 권리를 위한 전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