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몇 주 만에 처음으로 키예프 지역 공격

러시아, 몇 주 만에 처음으로 키예프 지역 공격

러시아 몇 주

먹튀검증 비 올레 키예프,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군은 목요일 몇 주 만에 처음으로 키예프 지역에 미사일 공격을 시작하고

북부 체르니히프 지역도 강타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크렘린에 대항한 데 대한 보복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전쟁 초기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장악한 영토인 남부의 점령된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반격을 발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참모의 고위 관리인 올렉시 흐로모프에 따르면 러시아는 흑해에서 발사한 6발의 미사일로 키예프 지역을 공격했고 수도 외곽의 류티즈 마을에 있는 군부대를 타격했다.

그는 공격으로 건물 한 채가 파괴되고 다른 두 채가 손상되었으며 우크라이나군이 부차 마을에서 미사일 중 하나를 격추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의 공습으로 15명이 부상을 입었고 이 중 5명은 민간인이라고 키예프 지역 주지사인 올렉시 쿨레바는 말했다.

러시아, 몇 주 만에 처음으로

Kuleba는 공격을 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이 작년에 제정했고 우크라이나가 목요일에 그 시간을 표시한 기념식인 건국의 날과 연결했습니다.

쿨레바는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러시아는 미사일의 도움으로 우크라이나인들이 국가라는 이유로 조직할 수 있었던 광범위한

대중 저항에 대한 복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이미 러시아의 계획을 깨뜨렸고 계속해서 스스로를 방어할 것입니다.”

Chernihiv 지역 주지사 Vyacheslav Chaus는 러시아인들도 Honcharivska 마을의 벨로루시 영토에서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Chernihiv 지역은 몇 ​​주 동안 표적이 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군은 키예프와 체르니히브 지역을 점령하지 못한 후 몇 달 전에 철수했습니다. 새로운 파업은 동부의 친크렘린 분리주의자들의 지도자인 데니스 푸실린이 러시아군에게

“러시아 국민이 세운 러시아 도시(키예프, 체르니히브, 폴타바, 오데사,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하르키우, 자포리치아, 루츠크)를 해방하라”고 촉구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 .”

Andriy Raikovich 우크라이나 키로보흐라드 지역 부총독에 따르면 키예프에서 남동쪽으로 약 250km 떨어진 Kropvynytskyi 시에서 러시아가 로켓 공격을 당해 전국

다른 곳에서 5명이 사망하고 25명이 부상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 공격이 공군사관학교 격납고를 공격해 민간 항공기에 피해를 주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프도 밤새 포격을 받았다고 시장은 전했다. 당국은 하르키우 지역에서 러시아가 발전소에 포격을 가해 경찰관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남부 도시인 미콜라이브(Mykolaiv)도 총격을 받았고 1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고됐다.more news

한편 우크라이나군은 헤르손 지역에서 반격을 계속했고 수요일에 드네프르 강을 가로지르는 주요 다리를 무너뜨렸습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은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의 말을 인용해 헤르손을 해방시키기 위한 작전이 진행 중이며

키예프 군은 러시아군을 고립시키고 “가능한 경우 후퇴, 항복 또는 파괴”라는 세 가지 옵션을 남길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가안보국방위회의 올렉시 다닐로프 비서관은 러시아가 최대 병력을 헤르손에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군은 우크라이나가 서방에서 공급한 새로운 장거리 포를 사용하여 러시아가 병력을 공급하는

데 의존하고 있는 드네프르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 중 최소 3개를 손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