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영 TV, 다리야 두기나 살해 후

러시아 국영 TV, 다리야 두기나 살해 후 나토에 반대하는 러시아인 집회
러시아 국영 TV에 출연한 게스트들은 우크라이나와 NATO 강국인 영국과 에스토니아가 Darya Dugina의 암살에 대해 비난했으며 한 사람은 핵전쟁의 서쪽에 경고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극단적 민족주의 철학자 Alexander Dugin의 29세 딸 Dugina는 토요일 모스크바에서 그녀의 차에 부착된 폭탄이 폭발하여 사망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노골적으로 지지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의도된 목표일 수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러시아는 공식적으로 우크라이나 여성이 살해된 데 대해 우크라이나를 지목했으며, 키예프는 강력히 부인한 두지나와 같은 아파트 블록에 살았던 우크라이나 여성을 연방 보안국(FSB)이 주장했습니다.

TV 네트워크 채널 1에서 이 사건을 논의하면서 많은 손님이 서방 정보 기관이 살인 배후에 있다고 말했으며 NATO와의 공개적인 충돌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Daria Dugina의 죽음에 대한 영국의 비난
아버지를 위한 것으로 생각되는 자동차 폭탄 폭발로 사망한 다리야 두기나의 초상화,
2022년 8월 23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오스탄키노 테크니컬 텔레비전 센터에서 열린 고별식에서 그녀의 관 근처에 전시되고 있다.

러시아 국영 TV는 우크라이나, 영국, 에스토니아를 두기나의 살해 혐의로 지목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대화는 Russian Media Monitor를 운영하는 Daily Beast의 기자 Julia Davis가 녹음하고 번역했습니다.

군사 평론가 Igor Korotchenko는 “Darya의 죽음을 초래한 테러 행위는 불행히도 세 비밀 기관의 성공적인 합동 군사 작전”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HSE 대학의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디자인 교수인 Dmitry Evstafiev도 영국을 비난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영국의 테러 활동, 규칙이나 제한이 없는 러시아와의 전쟁에서 그의 발자취는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영국은 유럽 ISIS의 역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혼돈과 폭발을 일으켜 마침내 유럽의 안정에 남은 것을 폭파시키려 합니다.”

국영 TV 진행자인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Vladimir Solovyov)는 자신의 확고한 친크렘린 입장 때문에 “푸틴의 목소리(Putin’s Voice)”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러시아와 나토(NATO) 간의 전면전을 예고했습니다.

“서방은 비약적으로 러시아와 열린 대결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more news

공손하게 말하면 우리가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는 것 같다”며 “머지않아 나토가 우리를 상대로 직접적인 군사적 대결을 펼칠 것이라는 데 의심이 있느냐”고 말했다.

Solovyov는 또한 러시아 산업의 지도자들을 비난하면서 생산 실패에 대해 “책임을 전가”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당신이 하라는 대로 하고, 할 수 없다면 스스로 쏴라!”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