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수사관 우크라이나인 92명 기소

러시아수사관 기소하다

러시아수사관

픽스터

러시아 조사위원회 위원장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군 92명을 반인도적 범죄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Alexander Bastrykin은 정부 신문 Rossiiskaya Gazeta에 1,300건 이상의 범죄 조사가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러시아의 전통적인 동맹국인 이란, 시리아, 볼리비아 등의 국가가 후원하는 국제 재판소를 제안했습니다.

우크라이나도 자체적으로 전쟁범죄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Bastrykin은 러시아가 이미 기소한 92명과 51명의 군 사령관을 포함해 약 96명을 수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인류의 평화와 안전에 대한 범죄”에 연루되어 있다고 신문에 말했다.

BBC는 인터뷰에서 주장한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고 키예프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수사관

넷볼

그러나 이번 달에 우크라이나는 2월 침공이 시작된

이후 러시아군이 자행한 것으로 의심되는 21,000건 이상의 전쟁 범죄와 침략 범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5월에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첫 전범 재판이 우크라이나에서 열렸고, 법원은 민간인을
살해한 러시아 탱크 사령관에게 종신형을 선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를 ‘범죄 현장’으로 규정한 국제형사재판소(ICC)도 수사관과 법의학 전문가 팀을
우크라이나에 보냈다.

크렘린은 모든 전쟁 범죄를 부인하거나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부인합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우크라이나가 자체 기반 시설을 포격하고 민간인을 살해했다고 비난해 왔습니다.

넷볼파워볼

푸틴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기소될 수 있을까?
인터뷰에서 유엔의 지원을 받는 재판이 열릴 수 있느냐는 질문에 바스트리킨은 서방이
공개적으로 “우크라이나 민족주의”를 후원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그런 것은 “매우 의심스럽다”고 말했다.

모스크바는 “특수 군사 작전”을 정당화하기 위해 우크라이나가 네오 나치에 의해 점령되고
있다는 잘못된 주장을 반복적으로 해왔습니다.

Bastrykin은 대신 “우크라이나 문제에 대해 독립적인 입장”을 갖고 있는 국가들, 특히 시리아,
이란, 볼리비아와 함께 국제 재판소를 설립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시리아와 이란은 지난 3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규탄하는 유엔 결의에 반대표를 던졌고 볼리비아는 기권했다.

수백 명의 우크라이나 군사 및 정치적 목표물과 함께 Bastrykin은 증거를 제공하지 않고 대량
살상 무기를 개발했다고 고발한 우크라이나 보건부 직원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미국, 캐나다, 네덜란드, 조지아에서 용병으로 의심되는 용병들이 조사를 받고 있다고 그는 신문에 말했다.

6월에는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러시아 대리 법원에서 우크라이나를 위해 싸우다 체포된 두
명의 영국인과 모로코인에게 사형이 선고되었습니다.

에이든 아슬린(Aiden Aslin), 숀 피너(Shaun Pinner), 브라힘 사우둔(Brahim Saaudun)은 용병으로 기소되었지만 영국인의 가족들은 그들이 우크라이나 군대에서 오랫동안 복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른 개발에서:

스포츠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