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뉴스보스 기자 시위 ‘배신’

러시아뉴스보스 무슨일이 있었나

러시아뉴스보스

푸틴에 대한 마리우폴 공격 개인 – Vereshchuk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마리우폴에 대한 공격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개인적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프랑스 신문 Libération(프랑스어)에 “푸틴이 2014년 마리우폴을 점령하지 못한 후 마리우폴 주민들에게
개인적인 복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러시아인의 보호를 거부한 것에 대한 집단적 처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ereschchuk은 인도적 지원품으로 남동부 도시에 도달하려는 노력이 계속 실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원했다면 마리우폴의 인도주의적 통로는 이미 열려 있었을 것입니다. 러시아인은 병원, 실향민이 있는
극장, […] 모스크, 교회를 파괴하고 있으며, 그들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격렬한 포격 속에서도 적어도 30만 명이 포위된 도시 안에 여전히 갇힌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주요 국영 TV 채널의 뉴스 헤드는 편집자인 마리나 옵시아니코바가 반전 시위를 “배신”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라이브 뉴스 게시판을 방해한 사람.

Ovsyannikova는 3월 14일 “전쟁 없음”이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촬영장으로 달려갔고 나중에 구금되어
30,000루블(219파운드, 288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러시아뉴스보스

Channel One에서 뉴스 책임자인 Kirill Kleymenov는 “감정적인 폭발은 한 가지이지만 배신은 완전히 다른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Ovsyannikova의 메시지는 시청자들에게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거짓말을 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항의에 세계적인 관심이 쏠렸습니다.

Kleymenov는 Ovsyannikova가 항의하기 직전에 “우리 정보에 따르면 영국 대사관에 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녀의 변호사가 TV 스튜디오에 나타났으며 이는 “계획된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영국 대사관과의 어떤 접촉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저널리스트가 “보너스를 위해 우리 모두를… 냉담하게, 거짓으로 배신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서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후 지난 3주 동안 2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떠나 폴란드로 이주했다고 말했습니다.

국경을 넘는 숫자가 줄어들기 시작했고 일부 난민은 독일과 같은 유럽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폴란드, 특히 교통의 요지인 크라쿠프는 도시의 숙박 시설이 바닥나면서 모두를 위한 공간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크라쿠프 역에서 일하는 우크라이나 자원 봉사자 다리아는 BBC에 “모든 사람을 위한 자리를 찾는 것이 큰 문제”라며
일부 사람들이 지역 밖의 작은 도시와 마을로, 때로는 마지못해 보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고 BBC에 말했다.

다리아는 BBC의 댄 존슨에게 “때로는 움직이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이곳에 와서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어떻게 할 것인지 전혀 모릅니다.”

그러나 그녀는 폴란드가 지친 난민들에게 계속해서 무료 숙박, 무료 음식 및 많은 지원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키예프 쇼핑 센터 히트
키예프는 일요일 늦게 여러 주택과 도시 북서쪽에 있는 쇼핑센터에 대한 파업을 포함하여 다수의 대규모 폭발의 피해를 입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