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드 데 헤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0년 기록

다비드 데 헤아 10년 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열정적으로 봉사했으며 이제 레드팀으로서 더 많은 우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비드 데 헤아 10년 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열정적으로 봉사했으며
레드팀으로서 더 많은 우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7일은 데 헤아의 맨유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날이었고,
그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에버튼과의 친선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두며 클린 시트를 유지함으로써 이 행사를 기념했습니다.
데 헤아는 2011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맨유로 이적한 후 441경기에 출전하여 팀의 역대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클럽의 통산 참가 명단에서 21번째이며, Peter Schmeichel을 막 제치고 모든 포지션에서 맨유의 최고 외국인 선수가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k2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성공적인 2년 임대 계약을 마치고 돌아온 아카데미 제품인 딘 헨더슨은
지난 시즌 데아의 자리를 놓고 경쟁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누메로 우노가 새 캠페인으로 향하는 것에 대해 여러 논의가 있었습니다.
헨더슨은 올 여름 엉덩이 부상으로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쫓겨났고 최근 코로나19에 감염돼 만성 피로에 시달리고 있다.
2023년까지 계약되어 있는 데 헤아는 리즈와의 맨유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가 이미 맨유에서 보낸 10년보다 더 오래 맨유에 남을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신 스포츠레터

“클럽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지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클럽에서 많은 시즌 동안 뛸 수 있다는 것은 저에게 큰 자부심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현재에 살아야 합니다. 나는 아직 클럽에서 나보다 몇 년이 더 앞서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흥분되고, 강해지고, 잘하고 싶어합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위대함을 느끼고 자신감이 높으며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시즌이어야 하고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데 헤아가 클럽 공식 웹사이트에서 말했습니다.

다비드 데 헤아, 새로운 영입 환영

다비드 데 헤아

David De Gea는 새로운 영입을 스쿼드에 환영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큰 기쁨이라고 믿습니다. 맨유는 톰 히튼과 제이든 산초를 영입했으며, 잠재적인 인수 라파엘 바란이 추가되면서 팀이 곧 더욱 강화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적으로 소년 시절 클럽으로 돌아온 히튼은 데 헤아가 가장 기대하는 영입으로 두 사람이 얼마나 잘 협력할 것인지를 강조했습니다. “[나는 특히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는 골키퍼 톰. 그는 훌륭한 녀석이자 최고의 골키퍼입니다. 그는 정말 그룹에 많은 것을 가져다 줄 것이고, 다른 영입들도 마찬가지였으면 합니다.” 데 헤아가 결론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