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깨끗한 라마포사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깨끗한 라마포사 대통령, 자신의 스캔들에 직면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금요일에 있었던 주요 정책 회의에서 연설에 대한 차분한 반응은 모든 것이 좋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오피사이트 그는 자신의 정당인 집권 아프리카민족회의(ANC)가 “가장 약한 상태”라고 인정했지만 대통령 자신이 발사선에 서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4년 전 그는 깨끗함을 공약으로 하여 부패한 제이콥 주마를 대통령으로 교체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는 폭발 가능성이 있는 자신만의 부패 스캔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팜게이트”라고 불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논란은 2020년 2월 그의 개인 농장인 Phala Phala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의 은폐 의혹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것은 ANC가 2024년 대선에서 대선 후보를 선출할 예정이고 라마포사 총리가 점점 더 면밀한 조사를 받고 있는 해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는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공공 수호자로 알려진 국가의 최고 반부패 관리의 사건에 대한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콜레카 그칼레카는 답을 전달하기 위한 초기 기한을 지키지 못한 후 대통령을 소환하겠다고 위협했다.

강도 사건과 그 여파는 지난 6월 국가안보국의 전직 국장이었던 아서 프레이저에 의해 처음으로 밝혀졌다.

주마의 측근인 전직 스파이 국장은 대통령이 자신의 농장에서 약 400만 달러(320만 파운드)를 훔친 용의자를 추적하도록 승인함으로써 납치, 뇌물 수수 및 불법적인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프레이저 씨는 또한 쿠션에 채워진 것으로 알려진 그처럼 많은 돈이 자금 세탁과 부패로 인한 수익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절도는 농장에서 가사도우미와 공모한 나미비아 국민에 의해 저질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훔친 현금이 외화로 알려졌기 때문에 외환관리법도 위반됐을 가능성이 있다.

대통령은 초기 대응에서 “범죄 행위 주장에 대한 근거가 없다”고 말했다.

Ramaphosa 씨의 사무실은 Limpopo 지방에 있는 자신의 농장에서 “게임 판매 수익금을 훔친” 강도 사건이 있었다고 확인했지만 Mr Fraser가 제공한 수치에는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공공 수호자가 제기한 질문 중 일부는 대통령이 농장 침입을 은폐하여 윤리 강령과 헌법을 위반했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대통령이 절도를 철저히 조사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알고 싶어했습니다.more news

대통령은 프레이저의 주장을 그의 반부패 의제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그를 겨냥한 정치적 비방 캠페인이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는 또한 ANC 내부의 정치적 반대자들이 그가 재임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2주 전 연설에서 라마포사는 “수사에 전폭적인 협조를 약속했다”며 책임을 묻게 되어 기쁩니다.

ANC 내에서 베일에 싸인 내전 선언에서 대통령은 또한 “[부패]를 용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 경제를 재건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방해한다는 주장,

그리고 내가 해야 할 일에서 나를 억누르고 낙담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라마포사 씨는 그의 지지자들에 의해 응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