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 으로 왕으로 확인되면서

공식적 으로 왕으로 확인되면서 여왕의 통치를 칭찬합니다.
찰스 3세는 여왕의 죽음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돌이킬 수 없는 손실”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열린 의식에서 왕으로 선포된 후 여왕의 “비할 데 없는 통치”.

공식적 으로

왕은 어머니가 사망한 후 군주가 되었지만 토요일에 회의에서 공식적으로 이를 확인했습니다.

그는 또한 여왕의 장례식이 열리는 9월 19일 월요일을 공휴일로 승인했습니다.

공식적 으로

왕은 즉위 위원회에서 연설하면서 어머니의 죽음은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리즈 트러스(Liz Truss) 총리를 비롯한 하원의 고위 의원들은 새 군주에게 충성을 맹세했다.

찰스 왕은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팰리스 스테이트 아파트에서 연설을 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여동생과 형제들에게 표현한 동정심을 알게 되어 가장 큰 위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상실한 우리 가족 모두에게 그런 압도적인 애정과 지지가 전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나중에 여왕의 “이기심 없는 봉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찰스 왕은 세인트 제임스 궁전의 왕좌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슬프면서도 이 가장 충실한 삶에 감사합니다.”

왕은 자신이 “주권의 무거운 책임”을 맡으면서 어머니가 보여준 “영감을 주는 모범을 따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인 의식이 중계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시청: 찰스 3세는 처음으로 방송된 의식에서 왕으로 선포됩니다.

왕은 그가 선포되었을 때 회의의 첫 부분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토토직원모집 고위 정치인, 판사 및 관리로 구성된 가입 의회의 군주.

취임식에는 전직 총리 6명 참석

추밀원의 서기 Richard Tilbrook은 Charles를 “왕, 영연방의 수장, 신앙의 수호자”라고 선언한 후 “하느님이 왕을 구하소서”라고 선언했습니다.

살아 있는 전 영국 총리 6명을 모두 포함하는 꽉 찬 방은 그 말을 되풀이했다.

선언문은 세인트 제임스 궁전의 수도회 코트 위 발코니에서 낭독되었습니다.

새로운 왕은 어머니에게 따뜻한 경의를 표했지만, 이때부터 찰스가 자신의 통치를 고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즉위 협의회의 고위 정치인과 공적 인사 이전에 찰스 왕은 남은 생애를 군주로 봉사하는 데 바쳤습니다.

그것은 의식, 화려한 언어 및 헌법상의 실용성이 혼합된 것이었습니다.

Charles는 이제 국가 원수이며 맹세와 서명을 통해 한 통치에서 다음 통치로 원활하고 상징적 인 이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용한 잉크병은 그의 아들인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그에게 준 것이었습니다.

발표는 또한 여왕의 국가 장례식이 공휴일이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여기에 왕이 공개적으로 자신의 새로운 책임을 지고 왕비의 모범을 따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연속성의 안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