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무심코 강아지 간식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무심코 강아지 간식 훔치려 인터넷 즐거움
사람이든 개든, 형제 자매를 공유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한 개 엄마는 그녀의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여동생의 뼈를 훔치기 위해 교활한 전술을 시도한 후 카메라에 두 명의 모피 아기가 떨어지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골든 리트리버

@gamjamypotato가 TikTok에 공유한 클립에서 필드 골든 리트리버 Gamja는 간식을 행복하게 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강아지 남동생 칩은 뼈를 그의 것으로 결정합니다.

골든 리트리버

그는 장난감을 가지고 Gamja에게 거래를 하지만 큰 개는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칩은 감자의 입에서 뼈를 천천히 한 번에 한 덩이씩 빼내는 데 의지합니다.

비디오가 끝날 무렵 두 마리의 개가 간식을 나누고 있지만 으르렁거리고 줄다리기 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7월 27일 게시된 이후 조회수 41만9000회, 좋아요 3만6000회, 공유 1000회를 돌파했다.

2020년 연구에서는 대부분의 개 주인이 이미 알고 있는 사실, 즉 개가 음식을 훔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주인이 하지 말라고 하면 도둑먹튀검증커뮤니티 질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과거 연구에 따르면 인간은 마치 그림에서처럼 진짜 눈과 가짜 눈 모두에게 감시당하는 것처럼 느낄 때 행동을 변화시킵니다.

따라서 뉴질랜드 오클랜드 대학교와 네덜란드 흐로닝언 대학교의 연구원들은 다른 동물들도 이러한 행동을 공유할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이 이론을 시험하기 위해 그들은 송곳니 음식을 훔치는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개 절반은 음식 위의 꽃 그림이 있는 공간에 배치되었고 나머지 절반은 사람의 눈 그림이 있는 공간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들의 주인은 또한 각자에게 “떠나다” 또는 “가라”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개가 언제 음식을 가져갔는지에 대한 이미지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주인이 음식을 ‘두고 간다’는 말을 들은 개는 포기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렸습니다. 그러나 낯선 사람이 명령을 했을 때 개는 이를 무시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개가 음식을 가지고 도망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주인이 있는 곳에서 음식을 훔칠 것입니다.

영국 포츠머스 대학의 팀은 개를 주인과 함께 어둡거나 밝은 방에 두었습니다. 개들은 바닥 한가운데에서 음식 조각을 먹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어두운 방에 있는 개가 밝은 방에 있는 개가 음식을 훔칠 가능성이 4배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개들이 인간이 도둑질하는 것을 볼 수 없다고 믿었기 때문에 도둑질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이론화했습니다.

TikTok 사용자는 Edward C와 함께 Chip의 전술이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클립 선언: “내 모든 스트리밍 구독보다 낫습니다.”

ShyPeepo는 “와우 [Gamja]가 참을성이 많다.

Swat421은 “칩이 뼈를 통째로 먹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적었다.

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개는 항상 이것을 합니다. 한 마리는 다른 한 마리가 그들의 식사를 마치도록 ‘돕기’ 위해 먼저 식사를 마칩니다.”